fanmaum_logo

어떤 취미생활 하고 계세요?

요즘은 집에서 시간 보내는 것도 에너지가 필요하긴 해요ㅋㅋㅋ

그래도 늘 뒹굴거리기보단 뭔가 하는게 좋더라구요

저는 베이킹 취미로 하는데 날이 더워지면 힘들 것 같네요ㅠㅠ

어떤 취미 생활 하시나요?

건강한 취미 추천 2026 | 과학이 증명한 건강한 취미 활동 BEST 6 - 모카클래스 - 🌈 모카클래스 B2B Blog

0
0
댓글12
  • 스테파노
    취미를 물어보는 질문이라서 사람들마다 다양하게 답이 나올 것 같네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부터 몰입하는 활동까지 각자만의 시간이 느껴지는 주제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베이킹은 집에서 결과물까지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성취감 있는 취미죠
    날이 더워지면 오븐 쓰는 것도 부담이라 잠깐 쉬었다가 다른 취미로 넘어가는 경우도 많고요
    
  • 기쁜기린J1710901
    건강한 취미 갖고 싶습니다. 보통 영화를 많이 보는 것 같네요.
  • 백조
    저도 가끔 베이킹 하고 있는데 요즘에는 쉬고 있어여 ㅎㅎ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저도 베이킹 하는데 진짜 좋아요. 여름엔 시원한 디저트 만들어봐요.
  • 요르레히요
    건강 챙기면서 할 수 있는 취미 좋죠.
    베이킹 부담 없이 시작하기 딱인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베이킹을 종종합니다. 운동도 해야겠네요
  • 진달래꽃22
    요즘은 특별한 거보다 일상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취미를 찾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네요
    부담 없이 꾸준히 할 수 있는 게 제일 오래 가는 취미인 것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마음챙김과 신체활동을 하고있어요. 음악도 하고싶어지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아이 어릴땐 홈베이킹 해서 먹이곤 했는데
    요즘 제취미는 화초키우고있어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저 주로 걷구요 요리 자주합니다 
    다른 활동들도 해봐야겠어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저는 마음 챙김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