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요즘은 집에서 시간 보내는 것도 에너지가 필요하긴 해요ㅋㅋㅋ
그래도 늘 뒹굴거리기보단 뭔가 하는게 좋더라구요
저는 베이킹 취미로 하는데 날이 더워지면 힘들 것 같네요ㅠㅠ
어떤 취미 생활 하시나요?
취미를 물어보는 질문이라서 사람들마다 다양하게 답이 나올 것 같네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부터 몰입하는 활동까지 각자만의 시간이 느껴지는 주제 같아요
베이킹은 집에서 결과물까지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성취감 있는 취미죠 날이 더워지면 오븐 쓰는 것도 부담이라 잠깐 쉬었다가 다른 취미로 넘어가는 경우도 많고요
건강한 취미 갖고 싶습니다. 보통 영화를 많이 보는 것 같네요.
저도 가끔 베이킹 하고 있는데 요즘에는 쉬고 있어여 ㅎㅎ
저도 베이킹 하는데 진짜 좋아요. 여름엔 시원한 디저트 만들어봐요.
건강 챙기면서 할 수 있는 취미 좋죠. 베이킹 부담 없이 시작하기 딱인 것 같아요.
베이킹을 종종합니다. 운동도 해야겠네요
요즘은 특별한 거보다 일상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취미를 찾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네요 부담 없이 꾸준히 할 수 있는 게 제일 오래 가는 취미인 것 같아요
마음챙김과 신체활동을 하고있어요. 음악도 하고싶어지네요
아이 어릴땐 홈베이킹 해서 먹이곤 했는데 요즘 제취미는 화초키우고있어요
저 주로 걷구요 요리 자주합니다 다른 활동들도 해봐야겠어요
저는 마음 챙김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