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울산옹기축제

울산옹기축제

 

경상도에 살고있는 50대 여성입니다.

올해 5월 1일부터 울산에세 옹기축제를 개막했습니다. 울산 문화관광축제에서 3일까지 열렸다고하네요. 뒤늦게 알아버려 아쉽지만 재미있었을것같네요.

내년엔 챙겨봐야겠습니다.

 

0
0
댓글15
  • 스테파노
    울산옹기축제는 전통 옹기 문화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어서 의미가 큰 행사네요
    흙과 불이 만들어내는 과정까지 볼 수 있어서 더 특별하게 느껴질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옹기 제작 시연이나 흙놀이 체험 같은 게 있어서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은 축제라 아쉬움이 더 크게 느껴지셨을 것 같아요
    다음엔 일정 미리 맞춰서 가면 전통 체험도 같이 즐길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울산에서도 옹기 축제를 하는군요. 앞으로 더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 백조
    직접 옹기를 만들 수도 있었나 보네요. 너무 재밌었겠어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울산옹기축제 벌써 끝났다니 아쉽네요.  
    내년엔 옹기축제 꼭 챙겨보고싶어요.  
  • 요르레히요
    축제 분위기 제대로일 것 같네요.
    체험거리도 많아서 재밌어 보입니다.
  • 눈부신늑대R874314
    장인들의 솜씨를 볼 수 있었네요. 흥미로운 축제가 열렸어요
  • 진달래꽃22
    뒤늦게 알게 되면 더 아쉽게 느껴지는 게 지역 축제 특성이네요
    내년에는 꼭 챙겨서 다녀오면 더 기억에 남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장인들의 옹기만들기를 볼 수있는 좋은축제였을거같아요. 사진만봐도 재밌어보여요
  • 편안한키위T230550
    울산에서 옹기축제가 열렸었군요~
    내년에도 열리면 가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옹기 축제 를 했군요
     저도 처음 들어보네요
  • 공손한목련L1888978
    옹기축제라니 관심가네요ㅎㅎ 한번 가보기 좋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A237566
    옹기축제를 울산에서 했군요. 직접 가신분들 좋았을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옹기축제 끝나버렸군요ㆍ
    가까이 있어도 정보가 많이 늦어서 못가봤어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옹기축제라니 처음들어요 
    사진 속 저분들은 장인들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