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에 살고있는 50대 여성입니다. 렛츠런파크에서 어린이날행사를 했다고하네요 어린이날행사를 여기저기에서 많이 했네요. 미리시작한곳도 있었는지 몰랐네요
스테파노렛츠런파크 어린이날 행사는 아이들이 즐기기 좋은 프로그램이 많아서 가족 나들이로 딱이네요 넓은 공간에서 뛰어놀고 다양한 체험까지 할 수 있어서 하루가 알차게 느껴질 것 같아요
발랄한자두L210366어린이날이라 정말 전국적으로 행사들이 한꺼번에 많이 열린 것 같네요 렛츠런파크처럼 넓은 공간에서는 아이들 체험이나 놀이 프로그램이 다양해서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았을 것 같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