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렛츠런파크 어린이날행사

렛츠런파크 어린이날행사

 

경상도에 살고있는 50대 여성입니다.

렛츠런파크에서 어린이날행사를 했다고하네요

어린이날행사를 여기저기에서 많이 했네요.

미리시작한곳도 있었는지 몰랐네요

 

 

0
0
댓글13
  • 스테파노
    렛츠런파크 어린이날 행사는 아이들이 즐기기 좋은 프로그램이 많아서 가족 나들이로 딱이네요
    넓은 공간에서 뛰어놀고 다양한 체험까지 할 수 있어서 하루가 알차게 느껴질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어린이날이라 정말 전국적으로 행사들이 한꺼번에 많이 열린 것 같네요
    렛츠런파크처럼 넓은 공간에서는 아이들 체험이나 놀이 프로그램이 다양해서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았을 것 같고요
  • 기쁜기린J1710901
    꿈꾸는 아이들이 많이 오겠네요. 관련 프로그램도 잘돼있군요.
  • 백조
    렛츠런파크에서 어린이를 맞이해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행사가 열렸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렛츠런파크 어린이날행사 소식 반갑네요.  
    여기저기 행사 많아서 어린이날 분위기 제대로였던 것 같아요.  
  • 요르레히요
    어린이날 행사라 가족들 많이 갔겠네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아기들을 위한 행사군요. 부모들이 바쁘겠어요
  • 진달래꽃22
    아이들이 하루 종일 뛰어놀 수 있는 체험형 행사라서 가족 나들이로 딱 좋다는 반응이 많네요
    동물 체험이랑 공연까지 같이 있어서 어린이날 분위기 제대로 느껴지는 곳이에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부산에서 열렸던 어린이 행사였군요. 즐거운 활동이었기를 바래요
  • 공손한목련L1888978
    어린이날 행사를 하는군요ㅎㅎ 어린이들이 좋아하겠어요
  • 발랄한자두A237566
    렛츠런파크에서 어린이날행사를 했군요. 어린이날 행사 곳곳에서 참 많이 하는것 같아요 
  • 고고
    오늘은 어린이날이군요
    어린이이고 싶네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렛츠런파크에서 어린이날행사를 했군요
    5월 3일날 비왔던데 잘했는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