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된 맛집이에여ㅎㅎ 부산역 근처에 있어서 여행 오신 분들도 들리기 좋아요 수육을 찍어먹는 양념장이 독특하고 맛있어요 아주 특별한 맛이라고 할 순 없지만 맛있어서 자꾸 생각나는 맛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