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롯데마트 버터 과자는 그럭 저럭 먹을만했는데 계란과자는 뭔가 조금 아쉽더라고요
자체상품이고 저렴하니까 감안하고 먹었지만 그래도. 계란향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는 그냥 계란과자 먹으려고요
양은많고 식감은 좋았어요
0
0
댓글14
롯데마트 버터 과자는 그럭 저럭 먹을만했는데 계란과자는 뭔가 조금 아쉽더라고요
자체상품이고 저렴하니까 감안하고 먹었지만 그래도. 계란향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는 그냥 계란과자 먹으려고요
양은많고 식감은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