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트자체 상품이 호불호가

마트자체 상품이 호불호가

 

롯데마트 버터 과자는 그럭 저럭 먹을만했는데 계란과자는 뭔가 조금 아쉽더라고요

자체상품이고 저렴하니까 감안하고 먹었지만 그래도. 계란향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는 그냥 계란과자 먹으려고요

양은많고 식감은 좋았어요

0
0
댓글14
  • 스테파노
    마트 자체 상품은 가격은 좋은데 맛이나 품질에서 호불호가 갈리는 경우가 있네요
    그래도 잘 맞는 제품 찾으면 가성비가 좋아서 꾸준히 찾게 되기도 해요
    
  • 발랄한자두L210366
    자체 브랜드 과자들은 가격이나 양은 확실히 장점인데 맛은 제품마다 차이가 좀 있는 것 같아요
    버터과자는 괜찮아도 계란과자는 기대한 맛이 안 나면 아쉬움이 남죠
  • 기쁜기린J1710901
    버터링이 맛있나 봅니다. 계란 과자는 안 사야겠네요.
  • 백조
    롯데마트 오늘 좋은 괜찮은 물건들도 많은데 별로인 건 별로 에여ㅠ
  • 카리스마미어켓
    롯데마트 버터 과자는 저도 무난했어요. 
    계란과자는 계란향 아쉬우면 저도 패스할 듯요. 
  • 요르레히요
    마트 pb 상품도 은근 괜찮은 게 많죠.
     식품 호불호는 조금 갈리는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자체상품에도 차이가 있어요. 맛있는건 또 괜찮더라구요
  • 진달래꽃22
    마트 자체브랜드 상품은 확실히 가격은 좋은데 맛이나 품질에서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네요
    어떤 건 가성비 좋다고 계속 찾게 되는데 어떤 건 원래 브랜드랑 비교해서 아쉽다는 반응도 있고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계란 과자는 아쉽군요. 품질이 일정하면 좋겠어요
  • 편안한키위T230550
    저 제품은 안 사야겠네요 ㅎㅎ
    자체상품이 싼 대신에 퀄리티는 떨어지더라구요
  • 똑똑한복숭아Z128653
    이런 정보도 좋네요
    계란과자는 안사먹어야겠어요
  • 공손한목련L1888978
    계란과자도 맛이 다르군요ㅎㅎ 저도 롯데마트에서 계란과자는 안먹어야겠어요
  • 뛰어난하마V1882729
    계란과자는 원조가 최고죠
    그 맛을 완전하게 못따라가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어릴때 계란과자 참 맛있었는데ᆢ
    아이과자지만 어른이 먹어도 넘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