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다시 겨울인가 했는데 지금은 거리가 따뜻해요 오히려 실내가 더춥네요 거리에 해가 나서 좋더라고요 저는 빨래돌렸어요
발랄한자두L210366요즘은 낮에는 금방 더워지고 아침저녁은 또 서늘해서 체감 온도 차가 큰 편이죠 그래서 실내가 더 차갑게 느껴질 때도 있고 빨래 말리기에는 오히려 좋은 날씨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