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팝나무

이팝나무

저는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이팝나무가 아름다운 계절인것 같아요

날씨가 좋아서 산책하기 좋네요.

가족들과 함께 이야기하면서 연휴보내고있네요.

이팝나무 예쁜곳이 많은거 같아요

0
0
댓글16
  • 스테파노
    이팝나무는 하얗게 꽃이 피면 마치 눈이 내린 것처럼 보여서 정말 예쁘네요
    길가나 공원에서 만나면 괜히 발걸음이 멈추는 나무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이팝나무는 지금처럼 초여름으로 넘어가는 시기에 하얗게 피어있어서 산책길이 확 밝아지는 느낌이 있죠
    날씨까지 좋으면 가족이랑 걷기에도 딱 좋은 계절이라 더 여유롭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 기쁜기린J1710901
    이팝나무가 하얘서 예쁘네요. 여름 분위기가 많이 납니다
  • 백조
    나무 예쁘네요 푸른 하늘이랑 같이 보니 더 예쁜 느낌이에요
  • 카리스마미어켓
    이팝나무 요즘 진짜 물올랐어요.  
    저도 경상도라 산책길마다 이팝나무 찾게돼요.  
  • 요르레히요
    이팝나무 피면 거리 분위기가 확 달라지죠.
    하얗게 핀 모습이 정말 예쁜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탐스럽게 핀 이팝나무가 이뻐요. 솜뭉치가 달린거같아요
  • 진달래꽃22
    이팝나무는 5월쯤 되면 하얀 꽃이 쌀알처럼 주렁주렁 피어서 멀리서 보면 나무에 눈이 내린 것처럼 보여요
    그래서 초여름 시작할 때 제일 예쁜 가로수 중 하나로 많이 꼽히는 나무예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이팝나무가 풍성하게 피었어요. 흰꽃이 보기좋더라구요
  • 편안한키위T230550
    요즘 이팝나무 곳곳에 많이 보이더라구요~
    저도 지나가다 사진찍곤 해요 ㅎㅎ
  • 똑똑한복숭아Z128653
    여기저기 많이 보이는거같아요
    눈꽃이 있는 느낌이에요
  • 건강걸음
    거리 가로수마다 이팝나무가
    멋지게 피어 있지요
  • 공손한목련L1888978
    이팝나무 너무 예쁘더라구요ㅋㅋ 하얗게 핀 것들 보면 기분 좋아져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이팝나무 너무 예쁘고 상쾌하죠
    산책할때 친구 같아요
  • 발랄한자두A237566
    이팝나무 지금 한창 예쁜것 같아요. 꽃이 예쁘게 피었어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거리에 요즘 이팝나무가  벚꽃이 지나간
    자리를 메우고있는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