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이팝나무가 아름다운 계절인것 같아요 날씨가 좋아서 산책하기 좋네요. 가족들과 함께 이야기하면서 연휴보내고있네요. 이팝나무 예쁜곳이 많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