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5월에 다녀오기 좋은 곳

5월에 다녀오기 좋은 곳

저는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5월 연휴때 친척집 다녀왔는데 거기 서핑장이 있었어요. 서핑하는 분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시원한 바다가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저도 기회되면 서핑 배워보고 싶었어요

0
0
댓글16
  • 스테파노
    5월은 날씨도 좋고 꽃도 많이 피어서 어디든 나들이 가기 딱 좋은 시기네요
    공원이나 축제 같은 곳으로 가면 분위기까지 더 살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5월은 날씨도 따뜻하고 바다도 시원하게 느껴져서 서핑 시작하기 딱 좋은 시기죠
    사람들 서핑하는 모습만 봐도 계절 분위기가 확 살아나는 것 같고 직접 배워보면 더 재미있을 것 같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서핑장이 따로 있군요. 가서 배우기에 좋겠네요.
  • 백조
    저도 기회 되면 서핑 배워 보고 싶네요. 버킷 리스트예요.
  • 카리스마미어켓
    경상도 바다에서 서핑상상만해도 시원해요.  
    5월 서핑장 풍경 저도 한번 보러가보고싶어요.  
  • 요르레히요
    5월은 나들이 가기 딱 좋은 계절인 것 같아요.
    날씨가 좋아서 서핑도  좋으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서핑장이 마련되어있군요. 입문하기도 좋을거같아요
  • 진달래꽃22
    5월은 어디든 나가면 공기부터 기분 좋아지는 계절이라 뭘 골라도 다 괜찮은 느낌이네요
    꽃이든 쇼핑이든 야외든 전부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는 시기예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서핑장이 있군요.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서핑이군요
  • 편안한키위T230550
    와 사진보니 벌써 여름인거 같네요
    서핑 한번도 안해봐서 넘 궁금해요!!
  • 똑똑한복숭아Z128653
    벌써 서핑을 하나봐요
    물이 차갑지는 않은가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서핑장이 있군요 
    점점 더워지는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공손한목련L1888978
    와 바다가 너무 예쁘네요ㅎㅎ 보기만해도 시원해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서핑장 너무 좋네요
    서핑하시는분들한테 성지일듯
  • 발랄한자두A237566
    서핑장이 있는곳에 갔었군요. 서핑하는분들 재미있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와~~서핑
    벌써 시원해지는 느낌 
    전 물이 무서워서 ㅠ
    수영잘하는 사람부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