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득빵인데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요 빵피가 엄청 얇고 쫀득한 느낌이에요 크림치즈도 꾸덕하고 맛닜어요 여러가지 맛 먹어봤는데 플레인이 가장 맛있었어요
발랄한자두L210366쫀득한 빵에 크림치즈 조합이면 확실히 호불호 적고 무난하게 잘 먹히는 스타일이죠 특히 플레인은 기본기 맛으로 평가가 갈리는 편인데 가장 맛있다고 느끼셨다면 전체적으로 완성도가 괜찮은 편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