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산역 베이크백 추천합니다

쫀득빵인데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요

빵피가 엄청 얇고 쫀득한 느낌이에요

크림치즈도 꾸덕하고 맛닜어요

여러가지 맛 먹어봤는데 플레인이 가장 맛있었어요

부산역 베이크백 추천합니다

0
0
댓글22
  • 스테파노
    부산역 베이크백은 여행길에 들르기 좋은 간식 맛집 느낌이네요
    빵 하나로 이동 중에도 기분 좋아질 수 있는 선택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쫀득한 빵에 크림치즈 조합이면 확실히 호불호 적고 무난하게 잘 먹히는 스타일이죠
    특히 플레인은 기본기 맛으로 평가가 갈리는 편인데 가장 맛있다고 느끼셨다면 전체적으로 완성도가 괜찮은 편인 것 같아요
  • 기쁜기린J1710901
    내용물이 든든하게 들었군요. 빵피도 얇고 튼튼하네요.
  • 즐거운사자K212400
    플레인이 가장 인기 있나봐요
    크림치즈 맛있을것 같아요
  • 백조
    안에 들어가는 재료들도 다양하게 고를 수 있네요. 선택지가 많아 보여요.
  • 편안한달콤K1492250
    플레인 맛이 진리네요. 저도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 강인한사과C212241
    쫀득빵 맛있겠네요
    먹어보고싶어요
  • 요르레히요
    빵 좋아하면 가볼 만한 곳 같네요.
    부산역 갈 때 들르기 좋겠어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간식으로 먹기 좋아 보여요. 다음 주에 1번 먹어 봐야겠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식감으로 승부하는군요.부산에가면 먹고싶어요
  • 진달래꽃22
    부산역 가면 꼭 들러야 하는 빵집 느낌이네요
    모찌빵 쫀득한 식감 생각하니 바로 먹고싶어지는 분위기예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쫀득한 빵이 매력이군요. 내용물도 알차보여요
  • 편안한키위T230550
    베이크백 유명하다고 얘기는 많이 들었어요~
    감자체다맛 넘 궁금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여기 쫀득빵 정말 인기 많더라구요!
    택배가 된다면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쫀득빵 맛이궁금한데요ㆍ
    부산역 갈때 꼭 먹어봐야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부산역 베이크백 추천하는군요. 크림치즈 쫀득빵 꼭 먹어보고 싶어져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베이크 너무 좋아하는데 이런곳이 있었네요.
    부산가면 가봐야겠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기억해 뒀다 다음에 갈게요
    부산 너무 가고 싶어요 
  • 상냥한벚꽃O207583
    대박이네요 먹어보고싶은데요
  • 똑똑한복숭아Z128653
    크림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맛있을거같아요
    여러 가지맛이라 골라먹는 재미있을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