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삼광사 연등축제

삼광사 연등축제

 

경상도에 살고있는 50대 여성입니다.

곧 있을  부처님 오신날을 기념하여 여러곳에서 연등축제가 열리는데요. 아직 한번도 가보지못했지만 올해는 가보자고 마음먹은곳이 삼광사입니다.

수없이 펼쳐진 연등을 펼쳐진 장관을 보고싶습니다.

0
0
댓글21
  • 스테파노
    삼광사 연등축제는 이름만 들어도 환하게 빛나는 장면이 떠오르네요
    연등이 가득한 밤 풍경이면 마음까지 차분해질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삼광사 연등축제는 규모가 큰 편이라 밤에 가면 연등이 빽빽하게 이어진 장면이 꽤 인상적인 곳으로 알려져 있죠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로 보면 훨씬 분위기가 다르게 느껴진다는 이야기도 많고요
  • 기쁜기린J1710901
    연등 행렬이 거대하네요. 멋지게 잘 꾸며놓은 것 같습니다.
  • 즐거운사자K212400
    오늘 부처님 오신날이라 연등행사가 많더라구요
    직접 가서 보면 정말 멋졌을것 같아요
  • 백조
    연등 진짜 많네요. 불켜진 모습 보면 정말 예쁠 것 같아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삼광사 연등축제 얘기만 들어도 설레네요.  
    올해는 수놓인 연등 장관 꼭 보셨으면 해요.
  • 강인한사과C212241
    직접보면 정말 멋지겠어요
    가보고싶네요
  • 요르레히요
    연등  분위기 정말 예쁘겠네요.
    밤에 보면 더 멋질 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연등의 색깔이 정말 다양하네요. 그래서 더 예쁜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삼광사에서 열리는 불교축제군요. 절에 구경가야겠어요
  • 진달래꽃22
    연등이 가득한 밤 풍경이면 그냥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될 느낌이네요
    부산에서 이런 분위기 축제는 진짜 꼭 한 번 가보고 싶어져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삼광사의 연등축제가 기대됩니다. 소망이 이루어 졌으면 좋겠어요
  • 편안한키위T230550
    다음주에 삼광사 연등축제가 열리네요~
    부처님오신날 가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연등축제 예전에 보러 간 적 있는데 너무 멋있더라구요..!
    이번 부처님 오신 날에는 절에 한 번 가볼까 싶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연등이 정말 화려하고 예쁘네요.
    장관이겠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여기 진짜 유명하더라구요 
    한번 가보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연등축제 저도 한번도 못가봤었는데  화려한
    장면 꼭한번 보고싶어지네요.
  • 상냥한벚꽃O207583
    연등축제하는군요 가보고싶네요
  • 똑똑한복숭아Z128653
    연등이 알록달록 예쁘네요
    부처님 오신날 전에 가보면 좋겠어요
  • 건강걸음
    삼광사 연등축제 하네요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