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경상도에 살고있는 30대 여성입니다.
여러분 치이카와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유독 치이카와를 좋아한답니다. 이번 부산 센텀에서 치이카와 베이비 팝업이 열린다고하네요.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17일까지라고 하네요.
0
0
댓글19
경상도에 살고있는 30대 여성입니다.
여러분 치이카와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유독 치이카와를 좋아한답니다. 이번 부산 센텀에서 치이카와 베이비 팝업이 열린다고하네요.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17일까지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