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삼송빵집 옥수수빵 왜 이렇게 맛있을까요?

처음 먹어봤을 때 놀랬어요ㅋㅋㅋ

세상에 이런 맛있는 빵이 있다니 하면서요ㅎㅎ

원래 옥수수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안드셔보신 분이 있다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삼송빵집 옥수수빵 왜 이렇게 맛있을까요?

0
0
댓글28
  • 스테파노
    삼송빵집 옥수수빵은 달콤하고 고소한 조합이 잘 살아 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한 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중독성 있는 맛이라 그런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옥수수 자체가 단짠 밸런스가 잘 맞는 재료라 빵이랑 만나면 중독성 생기기 쉬운 조합이죠
    특히 버터랑 마요 계열이 들어가면 고소함이 확 살아나서 한 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스타일이고요
  • 기쁜기린J1710901
    삼송빵집 옥수수빵 맛있습니다. 갈 때마다 사 먹고 있습니다
  • 즐거운사자K212400
    삼송빵집 옥수수빵 너무 맛있죠
    오징어먹물 옥수수도 맛나더라구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삼송빵집 옥수수빵 매력있어요
    단짠에 빵까지 너무 맛있어요
  • 백조
    삼송빵 집에 옥수수 빵이 맛 있나 보네요. 저도 먹어 봐야겠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삼송빵집 옥수수빵 저도 처음 먹고 깜짝 놀랐어요. 
    옥수수 알갱이 톡톡 씹히는 그 맛이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 강인한사과C212241
    이거 먹어봐야겠네요
    사진도 맛있어보입니다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옥수수빵 진짜 중독적일것 같아요
    옥수수 좋아해서 넘 맛있어보이네요 
  • 요르레히요
    옥수수빵은 진짜 중독성 있는 맛이죠.
    계속 생각나는 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아삭아삭 씹히는 옥수수가 너무 좋더라구요. 집 근처에 없어서 아쉬워요.
  • 눈부신늑대R874314
    삼송빵집의 옥수수빵은 유명하지요. 달달하고 고소한 맛의 조화가 좋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삼송빵집 옥수수빵이 유명한가보네요ㅎㅎ
    빵순이, 빵돌이 모두 여길 가봐야하나봐요ㅋ
  • 진달래꽃22
    옥수수빵은 달달하면서도 촉촉해서 하나 먹기 시작하면 계속 손이 가네요
    삼송빵집 대표 메뉴인 이유가 바로 느껴지는 맛인 것 같군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삼송빵집의 빵은 유명하지요. 옥수수 알갱이가 매력있어요
  • 편안한키위T230550
    저도 삼송빵집 옥수수빵 좋아해요~
    메뉴 중에 옥수수가 젤 맛있더라구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맞아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먹어도 질리지 않는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삼송빵집 대구에만 있었을 때부터 너무 좋아했어요!!
    옥수수빵은 자주 먹고 싶을 만큼 정말 맛있죠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이름부터가 마약옥수수잖아요.
    한번 먹으면 끊을수없는거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저도 오늘 먹었어요 
    먹어도 안 질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