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소갈비찜 생각날때마다 가는곳이져 !

경주 황리단길 포석로 소갈비찜 2호점 너무맛있어요 !ㅎㅎ

경주사는 30대 남자입니다 ~

경주 황리단길 포석로 소갈비찜 2호점 너무맛있어요 !ㅎㅎ

진짜 소갈비찜 먹을때마다 가는데 너무 맛있고 데려가는사람마다

호불호가 안갈리고 너무 맛있게 먹더라구요 ㅎㅎ

0
0
댓글27
  • 스테파노
    소갈비찜 생각날 때마다 찾는 곳이면 이미 검증된 단골 맛집이네요
    한 번 맛보면 계속 생각나는 메뉴라 공감이 가요
    
  • 발랄한자두L210366
    갈비찜은 기본적으로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라서 손님 데려가기 좋은 선택이죠
    황리단길 쪽이면 분위기까지 더해져서 맛이 더 잘 느껴지는 것도 있고요
  • 기쁜기린J1710901
    소갈비찜 잘하는 집인가 보네요. 추천을 여러 번 본 것 같습니다.
  • 즐거운사자K212400
    소갈비찜 아이들도 좋아해서 더 좋더라구요
    가족들끼리 외식하기 좋겠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소갈비찜엔 당면이 필수에요
    달짝지근하니 너무 맛있어요
  • 백조
    황리단길에서 유명하더라구요 저도 다음 번에는 꼭 가보려구요
  • 편안한달콤K1492250
    경주 황리단길 갈비찜 진짜 찐맛집 같아요.  
    저도 포석로 소갈비찜 2호점 꼭 가보고 싶어요.  
  • 강인한사과C212241
    먹음직스러워보여요
    갈비찜 맛있겠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소갈비찜 너무 먹고 싶네요 
    비주얼이 진짜 맛나보이네요 
  • 요르레히요
    소갈비찜은 한번 생각나면 못 참죠.
    든든하게 먹기 좋은 메뉴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소갈비가 부드럽고 맛있어 보여요. 흰밥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겠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황리단길에 자리하고있군요. 유명한 맛집인가봐요
  • 뛰어난하마G116429
    맞습니다!
    역시 고기는 뼈에 붙어 있는 고기인 갈비가 최고죠!
    소갈비찜은 정말 맛이 없기가 더 힘든거같아요ㅋ
  • 진달래꽃22
    소갈비찜은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 때문에 한번 생각나면 꼭 먹고 싶어지네요
    자주 가는 곳이면 이미 믿고 가는 맛집 느낌 제대로군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비주얼도 맛있어보입니다. 한입 뜯고 싶어지는 사진입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소갈비찜 너무 맛있어 보여요 밥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을 거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야들야들하니 고기가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호불호 없는 곳이라니 궁금하네요 ㅎㅎ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경주 황리단길 포석로 소갈비찜 2호점 가보고 싶어지네요. 갈비찜 엄청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소갈비찜 너무 맛있죠.
    저는 안에 들어가는 밤을 정말 좋아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와 진짜 먹음직스럽네요 
    밥 한공기 뚝딱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