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상도 김천에 살고있는 40대여자예요
어버이날 기념으로 시댁식구들과 같이 밥먹었던 부산 사하구 괴정동 규온 음식점입니다
샤브샤브 전문식당같고
밀폐유나베도 팔고요
저희가 먹은건 샤브샤브와 월남쌈세트예요
고기는 한번 추가해서 먹었구요
야채는 리필되니 맘껏 드세요
육수랑 소스도 더 달하니 더 주셨어요
크지는 않은 식당이였고 가족,연인들 식사하기에 좋은것같아요
0
0
댓글25
안녕하세요 경상도 김천에 살고있는 40대여자예요
어버이날 기념으로 시댁식구들과 같이 밥먹었던 부산 사하구 괴정동 규온 음식점입니다
샤브샤브 전문식당같고
밀폐유나베도 팔고요
저희가 먹은건 샤브샤브와 월남쌈세트예요
고기는 한번 추가해서 먹었구요
야채는 리필되니 맘껏 드세요
육수랑 소스도 더 달하니 더 주셨어요
크지는 않은 식당이였고 가족,연인들 식사하기에 좋은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