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산 괴정동 규온 음식점

안녕하세요 경상도 김천에 살고있는 40대여자예요 

어버이날 기념으로 시댁식구들과 같이 밥먹었던 부산 사하구 괴정동 규온 음식점입니다

샤브샤브 전문식당같고 

밀폐유나베도 팔고요

저희가 먹은건 샤브샤브와 월남쌈세트예요

고기는 한번 추가해서 먹었구요

야채는 리필되니 맘껏 드세요

육수랑 소스도 더 달하니 더 주셨어요

크지는 않은 식당이였고 가족,연인들 식사하기에 좋은것같아요

 

부산 괴정동 규온 음식점부산 괴정동 규온 음식점부산 괴정동 규온 음식점

0
0
댓글25
  • 스테파노
    부산 괴정동 규온 음식점 정보는 제가 지금 정확히 확인하긴 어렵네요
    근처에서 분위기 좋은 음식점이면 함께 찾아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가족들과 함께 어버이날 식사하기에 정말 좋은 곳이네요
    야채도 리필되고 고기 추가까지 하셔서 든든하게 드셨겠어요
    
  • 기쁜기린J1710901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먹을 수 있군요. 야채 리필이 장점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야채를 리필해서 먹으니 좋네요. 샤브샤브로도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샤브샤브 맛있겠네요
    먹고싶어요
  • 백조
    일본 식 샤부샤부 같은 느낌이네요 너무 맛있겠는데요 ㅎㅎ
  • 활기찬거미X184593
    샤부샤부 집이 군요 
    고기가 실해 보이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부산 괴정동 규온 샤브샤브 완전 취향저격이에요.  
    월남쌈이랑 같이 먹으면 가족 외식으로 딱일 것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야채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더 푸짐하게 즐기셨겠네요
    가족끼리 둘러앉아 천천히 식사하기 좋은 분위기였을 것 같습니다
  • 편안한키위T205850
    야채 리필이 되는군요
    너무 좋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샤브샤브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가족 외식하러 가면 좋겠네요 
  • 요르레히요
    괴정동 맛집 또 하나 알아가네요.
    분위기도 괜찮아 보입니다.
  • 탁월한원숭이X207317
    고기의 퀄리티가 좋아 보여요. 다 먹고 죽 만들어 먹어도 맛있겠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채소가 많이 나오네요. 괴정에가면 들리고싶어요
  • 뛰어난하마G116429
    샤브샤브에 담군 야채도 맛있더라구요ㅎㅎ
    집에서 냉장고 식재료 처리 음식으로 샤브샤브 해먹어요ㅋ
  • 진달래꽃22
    괴정동 숨은 맛집 느낌이라 괜히 더 가보고 싶어지네요
    분위기 좋게 한 끼 먹기 딱 괜찮은 곳 같군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샤브샤브와 월남쌈 세트 맛있겠어요
    같이 먹으면 환상의 조합이죠
  • 산뜻한앵무새N155401
    괴정에 있는 맛집이군요. 분위기도 좋은 가게같아요
  • 편안한키위T230550
    샤브샤브가 맛있을 거 같네요~
    밀푀유 나베도 판다니 궁금합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샤브샤브 맛있을 거 같아요 규온 기억해둬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