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대구 달성군 진시황중국집 맛있어요

경상도에 살고있는 40대여자예요 

어버이날 기념으로 친정가서 중국집 배달시켜먹었어요

진시황 중국집 저번에도 시켜먹었는데 맛이 좋아 또 시키게되었어요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진시황 중국집입니다

짜장면 달달하니 맛좋고 

특히 탕수육이 고기가 촉촉하니 겉바속촉이라 잘 먹었어요

짬뽕도 맛있구요

간짜장은 불맛 ?탄맛?이 나서 ..제입맛에는 짜장면 더 맛났어요

가족단위로 외식하기 좋은곳같아요

배달로 먹어도 맛났구요대구 달성군 진시황중국집 맛있어요대구 달성군 진시황중국집 맛있어요

0
0
댓글24
  • 스테파노
    대구 달성군에 있는 진시황중국집은 이름부터 인상적이네요
    맛있다는 말이 나오는 걸 보면 현지에서도 꽤 만족도가 높은 곳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탕수육이 겉바속촉이라니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어버이날 식사 하셔서 더 뜻깊었겠어요
    
  • 기쁜기린J1710901
    탕수육을 잘 하는가 봅니다. 요즘 맛집 찾기 쉽지 않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대구에 중식 맛집이 많은가 봅니다. 여행가면 맛집 찾아다니느라 바쁩니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집이군요
    짜장땡기네요
  • 백조
    진짜 옛날 느낌이 짜장면 이네요. 배달로 먹어도 맛있겠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진시황 탕수육 겉바속촉 진짜네요. 저도 달성군 가면 꼭 시켜봐야겠어요.
  • 강인한사과C212241
    짜장면 사진으로도 윤기나고 맛있어보여요
    뭔가 상호부터 맛집같아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탕수육 설명 들으니까 바삭할 때 바로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가족끼리 편하게 한 끼 즐기기 괜찮은 곳으로 느껴졌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짜장면 너무 맛있겠네요 
    짜장면 언제나 먹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불맛이라면 더 맛있을 거 같아요
    한 번 먹어보고 싶어요
  • 요르레히요
    중국집 맛집은 한번 찾으면 계속 가게 되죠.
    짜장면도 갑자기 땡기네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완두콩이 들어간 짜장면이네요. 옛날 생각이 나는 짜장면이에요.
  • 눈부신늑대R874314
    맛살도 넣어주는곳이군요. 추억의맛이날거같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여긴 짜장면 위에 맛살을 올려주네요ㅎㅎ
    우리동네는 달걀 반쪽 올려줬는데 지금은 원가절감때문인지 빠져버렸어요ㅠㅠ
  • 진달래꽃22
    이름부터 뭔가 오래된 맛집 느낌이라 더 궁금해지네요
    짬뽕이랑 탕수육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군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짜장면 아주 맛있어보이네요.
    불맛나서 맛있겠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완두콩과 옥수수가 올라갔군요. 귀엽게 장식되어있네요
  • 편안한키위T230550
    이름부터 맛집일거 같네요 ㅎㅎ
    맛살 하나 올라간 게 특이합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불맛 나는 간짜장도 맛있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