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산 영진돼지국밥 추천해요

영진돼지국밥 모르는 부산 분 없을거에요ㅋㅋㅋ

관광객들도 많이 먹는 것 같아요

본점이 최고 맛있어요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부산 영진돼지국밥 추천해요

0
0
댓글26
  • 스테파노
    부산 영진돼지국밥은 이름만 들어도 진한 국물 맛이 떠오르네요
    든든하게 한 그릇 먹으면 힘이 나는 대표적인 국밥 느낌이에요
    
  • 발랄한자두L210366
    영진돼지국밥은 부산 가면 꼭 들러야 하는 맛집 중 하나인 것 같아요
    본점에서 먹는 국밥 맛은 정말 특별해서 추천할 만하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본점이 멀지만 맛있네요. 본점으로만 찾아갑니다.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본점이 멀긴 하지만 꼭 가야합니다. 수백으로 시켜서 김치도 먹어야합니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여기 맛있나요
    가봐야겠네요
  • 백조
    영진 돼지 국밥 유명하던데 저도 가 보고 싶어요.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본점 한번 가보고싶어요. 국밥 국물 진할거같네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오래 유명한 곳은 역시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부산 가면 한 번쯤 꼭 들러보고 싶은 맛집인거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여기 정말 맛있더라구요
    부산가면 꼭 먹어요
  • 요르레히요
    돼지국밥은 부산 가면 꼭 먹어야죠.
    든든하게 한 끼 하기 좋은 것 같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영진돼지국밥 맛 너무 좋아합니다
    
    
    
  • 겸손한데이지K224282
    수육이 아주 담백하고 고소한 것 같네요 ㅎㅎ 
  • 탁월한원숭이X207317
    가브리살인가 봐요. 촉촉하고 정말 맛있어 보여요.
  • 눈부신늑대R874314
    부산에서 유명한 곳이군요. 웨이팅을 할 가치가 있을거같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부산 영진돼지국밥 유명하죠ㅎㅎ
    순대국밥만 알고 있던 저에게 부산동생이 돼지국밥 사줘서 알았어요ㅋ
  • 진달래꽃22
    돼지국밥은 부산 가면 꼭 먹고 오는 음식이라 더 반갑네요
    영진돼지국밥은 국물 진하고 든든해서 맛집 느낌 제대로일 것 같군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영진돼지국밥 맛있죠
    돼지국밥중에서 최고였습니다.
  • 뛰어난하마V1882729
    영진돼지국밥 유명하죠
    수육이 참 곱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영진돼지국밥이 맛있군요. 고기가 맛있어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영진돼지국밥 부산에서 유명하군요ㆍ
    부산여행때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