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상주에 사는 30대여성입니다..
저희아버지는 이제60대시고..
솔직히 평소 가사일을 잘 하는 편은 아니네요
그렇지만 그런 아빠도 담당(?)요리는 있네요
익히 유명한 라면.....그리고 김치볶음밥..
오래간만에 후라이반숙도 올려서 김치볶음밥 해줬네요
근데 좀 비주얼이^^;;
맛은 있는데..
0
0
댓글29
상주에 사는 30대여성입니다..
저희아버지는 이제60대시고..
솔직히 평소 가사일을 잘 하는 편은 아니네요
그렇지만 그런 아빠도 담당(?)요리는 있네요
익히 유명한 라면.....그리고 김치볶음밥..
오래간만에 후라이반숙도 올려서 김치볶음밥 해줬네요
근데 좀 비주얼이^^;;
맛은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