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만두는 사랑입니다

황남만두 황리단길점 너무 맛있어요 !

황남만두 황리단길점 너무 맛있어요 !황남만두 황리단길점 너무 맛있어요 !

경주사는 30대 남자입니다 ~

황남만두 황리단길점 너무 맛있어요 !

만두를 너무 좋아해서 항상 사먹을때마다 가서 

포장해서 오는 만두집입니다 진짜 만두가 너무 맛있고 

비냉,만두국도 너무나 맛있어요 ㅎㅎ

 
0
0
댓글26
  • 스테파노
    만두는 한입만 먹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음식이네요
    따뜻하게 쪄서 먹으면 더 든든하고 행복한 느낌이에요
    
  • 발랄한자두L210366
    만두 좋아하시는 마음이 글에서 그대로 느껴지네요
    비냉이랑 만두국까지 맛있다니 저도 한번 가보고 싶어집니다
    
  • 기쁜기린J1710901
    만두 속이 가득 차 있네요. 피도 얇고 맛있어 보입니다.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직접 만들어낸 손만두 같네요. 만두전골로도 비주얼 훌륭합니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만두 예술이다
    너무 맛있을듯
  • 백조
    만두가 크기도 근데 엄청 가득 들어가서 완전 배부르겠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황남만두 황리단길점 찐맛집이네요. 
    경주 가면 비냉이랑 만두국 꼭 먹어보고 싶어요. 
  • 강인한사과C212241
    너무 맛있어보여요
    만두 좋아해서 사진보니 너무 먹고싶네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만두 좋아하는 분들은 그냥 지나치기 힘든 곳이겠네요
    포장까지 자주 해오신다니 만족도가 꽤 높은 집인가 봅니다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만두는 진짜 사랑이지요
    만두를 보니 군침도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정말 좋아해요
    면이랑 먹으면 좋아요
  • 요르레히요
    만두는 진짜 못 참는 음식 같아요.
    찐만두든 군만두든 다 맛있죠.
  • 탁월한원숭이X207317
    마지막은 김치 만두인가 봐요. 매콤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입맛없을때 좋은 음식이에요. 탄단지 비율도 좋은거같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만두 너무 맛있을거같아요ㅎㅎ
    속이 꽉 차서 더 맛있을거같은 비주얼이에요ㅋ
  • 진달래꽃22
    만두는 찐만두 군만두 물만두 다 맛있어서 진짜 사랑할 수밖에 없네요
    한입 베어물면 속 가득 차있는 맛에 행복해지는 음식이군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만두는 사랑이죠.
    언제먹어도 맛있습니다.
  • 산뜻한앵무새N155401
    만두는 실패가 없지요.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 편안한키위T230550
    와 만두가 넘 맛있어 보이네요~
    황리단길 가면 꼭 들러야겠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만두 너무 맛있어 보여요 만두국도 깔끔할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