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상주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다들 등촌칼국수 좋아하시나요?
요즘 뭐 샤브샤브도 워낙 다양하고 잘나오고 그렇긴한데..
원조의 맛이랄까..?ㅎㅎ
채선당이나 등촌만이 주는 매력이 있어서 자주 다니네요
상주에도 등촌칼국수가 있어요
작년에 개업한 매장이라 깔끔한편이고 가게 정리도 잘 되어있고 맛은 뭐 익히 아는..
온 가족이 좋아할만한 등촌샤브칼국수 추천합니다..

0
0
댓글30
상주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다들 등촌칼국수 좋아하시나요?
요즘 뭐 샤브샤브도 워낙 다양하고 잘나오고 그렇긴한데..
원조의 맛이랄까..?ㅎㅎ
채선당이나 등촌만이 주는 매력이 있어서 자주 다니네요
상주에도 등촌칼국수가 있어요
작년에 개업한 매장이라 깔끔한편이고 가게 정리도 잘 되어있고 맛은 뭐 익히 아는..
온 가족이 좋아할만한 등촌샤브칼국수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