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상주에도 있는 등촌칼국수 정말 좋아요.

상주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다들 등촌칼국수 좋아하시나요?

요즘 뭐 샤브샤브도 워낙 다양하고 잘나오고 그렇긴한데..

원조의 맛이랄까..?ㅎㅎ

채선당이나 등촌만이 주는 매력이 있어서 자주 다니네요

상주에도 등촌칼국수가 있어요

작년에 개업한 매장이라 깔끔한편이고 가게 정리도 잘 되어있고 맛은 뭐 익히 아는..

온 가족이 좋아할만한 등촌샤브칼국수 추천합니다..

상주에도 있는 등촌칼국수 정말 좋아요.

0
0
댓글30
  • 스테파노
    상주에도 등촌칼국수가 있어서 더 반갑게 느껴지네요
    칼국수에 든든하게 한 끼 하기 좋은 곳이라 더 끌리는 느낌이에요
    
  • 발랄한자두L210366
    등촌칼국수는 샤브샤브와 칼국수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매력적인 것 같아요
    가족 모두 좋아할 만한 메뉴라 외식 장소로도 좋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등촌샤브칼국수 맛있습니다. 레시피가 궁금할 정도입니다.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등촌칼국수는 탄수화물들이 매력적이에요. 다이어트 하더라도 죽은 먹어야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등촌 좋아요
    마지막에 죽 필수
  • 백조
    저도 등촌칼국수 좋아해요. 매콤한 국물이 생각이 자주 나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등촌칼국수 상주 매장이라니 괜히 반갑네요.  
    샤브샤브랑 칼국수까지 코스로 먹으면 진짜 든든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등촌 샤부 유명한 체인이죠 ?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강인한사과C212241
    정말 맛있는조합이네요
    샤브샤브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 포근한꽃바늘S213677
    익숙한 맛이라 그런지 한 번씩 꼭 생각나는 곳이 있더라고요
    가족끼리 부담 없이 외식하기에도 잘 어울리는 메뉴 같네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칼칼한 칼국수가 땡기네요
    샤브샤브도 맛나보여요 
  • polkmnmklop
    등촌진짜오랜만이네요
    칼국수사리원해요 ㅎ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등촌칼국수 진짜 먹고 싶네요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겠네요 
  • 요르레히요
    등촌칼국수 좋아하는 분들 많죠.
    볶음밥까지 먹어야 완성인 것 같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가족이 좋아할만한 등촌샤브칼국수 꼭 가볼게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좋아해요
    단골 외식 메뉴입니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등촌칼국수의 샤브샤브 맛집 인가보네욧 ㅎㅎ 
  • 탁월한원숭이X207317
    저도 등촌칼국수 정말 좋아해요. 매콤한 국물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 눈부신늑대R874314
    등촌칼국수가 맛있지요. 죽까지 야무지게 먹어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