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티라미수

부산40대여입니다 

가정의 달 달달한 선물 좋을거 같아요. 깨먹는 티라미수를 선물로 받았는데 위에.초코코팅이.되어있어서 뭔가 더 맛있고 좋네요. 하트티라미수 추천해요!

티라미수

0
0
댓글28
  • 스테파노
    티라미수는 한입만 먹어도 커피향이랑 부드러운 크림이 같이 느껴져서 기분이 좋아지는 디저트인 것 같습니다
    달콤하면서도 살짝 쌉싸름한 맛 덕분에 커피랑 같이 먹으면 더 잘 어울리는 메뉴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깨먹는 티라미수라니 특별하고 재미있는 선물이네요
    달콤한 맛과 예쁜 모양까지 있어서 가정의 달 선물로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기쁜기린J1710901
    하트티라미수 예쁘네요. 선물용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깨먹는티라미수네요
    이거 맛있어요
  • 백조
    깨 먹는 티라미수 유행하던데 저도 먹어 보고 싶더라구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부산 깨먹는 하트티라미수라니 너무 귀엽네요.  
    초코코팅까지 되어있다니 가정의 달 선물로 딱인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하트티라미수 유명하던데 비싸서 못먹어봤네요
    가격대비 맛은 어떨지 궁금해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티라미수가 꾸덕해 보이넹
    달달해서 머금직 스러워요
  • 강인한사과C212241
    이거 맛있겠어요
    겉면 코팅되서 더 맛있겠네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 포근한꽃바늘S213677
    달달한 디저트 선물은 받는 순간 기분까지 좋아지는 것 같아요
    초코 코팅까지 더해져서 특별한 느낌이 제대로 살아있네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티라미수가 부드럽게 맛있을것같아요
    비주얼도 이쁘네요
  • polkmnmklop
    하트라 눈으로도함더먹는 느낌~
    ㅎㅎ진짜이쁘네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티라미수 너무 맛있겠네요 
    달달하게 간식으로 최고네요 
  • 요르레히요
    티라미수는 커피랑 먹으면 최고죠.
    부드러워서 계속 들어가는 것 같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 편안한키위T205850
    깨먹는 재미가 있어요
    더 맛있게 느껴져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티라미수 맛집인가봐요 ㅎㅎ 커피랑 잘 어울릴 것 같아요 ㅎㅎ 
  • 탁월한원숭이X207317
    달달한 티라미수네요. 우유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커피맛이 포인트인 디저트지요. 달달한 맛과 조화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