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40대여입니다 가정의 달 달달한 선물 좋을거 같아요. 깨먹는 티라미수를 선물로 받았는데 위에.초코코팅이.되어있어서 뭔가 더 맛있고 좋네요. 하트티라미수 추천해요!
스테파노티라미수는 한입만 먹어도 커피향이랑 부드러운 크림이 같이 느껴져서 기분이 좋아지는 디저트인 것 같습니다 달콤하면서도 살짝 쌉싸름한 맛 덕분에 커피랑 같이 먹으면 더 잘 어울리는 메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