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상도 김천에 살고있는 40대여자예요
대구 송해공원 소개합니다
송해공원으로가는 도로 길에 봄에는 벚꽃이 피어 넘 이쁘답니다
가족끼리 산책하기 좋고
한바퀴 자연도 구경하면서 걸으면 기분도 좋아요
포토존 물레바퀴앞에서 사진도 찍구요
콧바람 쒸러가기 좋은 공원이라 추천합니다
0
0
댓글28
안녕하세요 경상도 김천에 살고있는 40대여자예요
대구 송해공원 소개합니다
송해공원으로가는 도로 길에 봄에는 벚꽃이 피어 넘 이쁘답니다
가족끼리 산책하기 좋고
한바퀴 자연도 구경하면서 걸으면 기분도 좋아요
포토존 물레바퀴앞에서 사진도 찍구요
콧바람 쒸러가기 좋은 공원이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