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메가커피 말차빙수젤라또 맛있어요

경상도사는 청년이에요

메가커피 말차빙수젤라또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당류를 보니 안맛있음 안될거같지만...

그래도 가격이 저렴하니까 올 여름 자주 사먹을거같네요

 

메가커피 말차빙수젤라또 맛있어요

0
0
댓글31
  • 스테파노
    메가커피 말차빙수젤라또 맛있다는 글이네요 말차 특유의 쌉싸름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잘 어우러진 디저트라 더 끌리는 조합입니다
    더운 날에 시원하게 먹으면 확실히 기분까지 같이 좋아질 것 같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말차빙수젤라또 안먹어봤네요. 무슨 맛인지 궁금합니다
  • 공손한목련L1888978
    메카커피 가성비 넘좋아요ㅎㅎ 주말에 사먹어야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이거맛있어요
    자주사먹는중
  • 백조
    비주얼이 맛있어 보이네요. 달달한거 땡길때 먹기 좋겠습니다.
  • 활기찬거미X184593
    이거 새로 나왔더라구요 
    저도 먹어 봐야겠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메가커피 말차빙수젤라또 비주얼도 찐이네요.  
    올여름 저도 당류쯤은 감수하고 한 번 달려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말차 좋아하면 좋을 듯
    어떤 맛인지 궁금
  • 강인한사과C212241
    말차빙수 맛있겠네요
    메가가면 이거 먹어봐야겠어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 포근한꽃바늘S213677
    말차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 번쯤 바로 도전해보고 싶을 메뉴네요
    가성비까지 괜찮다고 하니 여름마다 생각날 것 같습니다
  • 원대한거북이P210410
    말차 빙수도 나왔나보네요
    그냥 젤라또도 맛있던데 먹어봐야겠어요!
  • polkmnmklop
    와많이주네요
    내일저도먹으러갈까싶은데 
  • 용맹한파파야K506356
    메가 말차라떼였나? 그거 먹었는데 취향이 아니더라고요
    전 컴포즈 생초콜릿이 취향이에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말차빙수 너무 맛있겠네요 
    말차 좋아해서 먹어봐야겠네요
  • 요르레히요
    말차 좋아하면 맛있게 먹겠네요.
    빙수에 젤라또 조합도 좋을 듯해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메가커피 말차빙수젤라또 너무 맛이 있답니다
  • 편안한키위T205850
    저는 팥으로 먹었어요
    담에는 말차 먹어야겠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올해도 메가커피의 빙수를 엄청 먹을 것 같아요 ㅎㅎ 
  • 탁월한원숭이X207317
    위에 토핑이 정말 많아요. 저는 팥빙수 떡을 제일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