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사는 청년이에요 메가커피 말차빙수젤라또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당류를 보니 안맛있음 안될거같지만... 그래도 가격이 저렴하니까 올 여름 자주 사먹을거같네요
스테파노메가커피 말차빙수젤라또 맛있다는 글이네요 말차 특유의 쌉싸름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잘 어우러진 디저트라 더 끌리는 조합입니다 더운 날에 시원하게 먹으면 확실히 기분까지 같이 좋아질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