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 사는 청년이에요 다이소에 구경 자주 가는데 펠트바구니가 새로 나왔다해서 사왔어요 저는 작은 사이즈 사왔는데 에어컨이나 선풍기 리모컨같은거 담아두기에 좋더라고요 이게 천원이라니 가성비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