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마지막인 행사네요 날씨가 좋아서 드라이브 겸 가봐도 좋을 거 같아요 프로그램들도 다양해보여요^^
스테파노밀양아리랑축제 소식이네요 전통 아리랑과 지역 문화가 어우러진 행사라서 의미도 깊고 볼거리도 많을 것 같습니다 지역의 정체성을 느끼면서 공연이나 체험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라 더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