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40대여입니다 서면에 모임있어서 해산물먹으러 갔어요. 배대포차라고 해산물이랑 육회가 다같이 나오는게 있더라구요. 조합이 너무 괜찮네요. 맛집 추천해요!
스테파노서면 해산물 포차 이야기네요 신선한 해산물에 술 한잔 곁들이는 분위기가 떠오르는 곳이라 더 끌리는 것 같습니다 번화가에서 가볍게 즐기기에도 좋고 사람들과 이야기 나누기에도 잘 어울리는 장소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