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구미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이제부터는 정말 본격적인 초여름같습니다
날이 정말 덥네요
저는 어제부터 그냥 늘어져있는데..
오늘은 친척이 놀러왔네요
오면서 마트에서 뭐 이것저것 사오면서 저 좋아하는 연어회도 사와서 맛있게 흡입..
좋았습니다..
0
0
댓글20
구미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이제부터는 정말 본격적인 초여름같습니다
날이 정말 덥네요
저는 어제부터 그냥 늘어져있는데..
오늘은 친척이 놀러왔네요
오면서 마트에서 뭐 이것저것 사오면서 저 좋아하는 연어회도 사와서 맛있게 흡입..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