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과 다녀오기 좋은 대구 동구 카페 추천

가족과 다녀오기 좋은 대구 동구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저는 대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대구 동구에서 가족들과 함께 편하게 시간을 보내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브루앤미 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요즘처럼 날씨 좋은 날에는 맛있는 음료 한 잔 마시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어지는데, 이곳은 분위기부터 편안해서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 정말 좋은 곳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공간이 깔끔하고 좌석 간 간격도 넉넉한 편이라 어른들과 함께 가도 부담 없이 대화 나누기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카페 내부 분위기가 차분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이라 오래 머물기 좋았고, 창가 자리에서는 햇살도 잘 들어와서 더욱 아늑하게 느껴졌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방문했을 때도 시끄럽지 않아서 만족도가 높았고, 음료 맛도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커피 향도 진하고 디저트 종류도 다양해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과 달달한 디저트 좋아하는 가족 모두 만족하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가족끼리 주말에 가볍게 외출할 장소 찾으시는 분들께 잘 어울리는 카페라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대화 나누며 쉬어가기 좋고, 사진 찍기에도 분위기가 예뻐서 소소하게 추억 남기기에도 괜찮았습니다. 복잡하고 정신없는 분위기보다 조용하고 편안한 공간 좋아하신다면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대구 동구에서 가족들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 보내고 싶으실 때 한 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0
0
댓글16
  • 스테파노
    가족과 다녀오기 좋은 대구 동구 카페 찾는 글이네요 이쪽은 감성적인 분위기나 넓은 공간 가진 카페들이 많아서 나들이 코스로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커피 한잔 하면서 여유롭게 이야기 나누기 좋은 시간이 될 것 같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네요. 책 읽으러 가기 좋겠습니다.
  • 공손한목련L1888978
    가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좋아보여요
  • 백조
    인테리어도 너무 아늑하고. 예쁘게 돼있네요 편안한 분위기예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브루앤미 분위기 얘기만 들어도 아늑한 감성카페 느낌이에요.  
    대구 동구 가게 되면 가족이랑 꼭 브루앤미 들러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가족과 가보기에 조아보임
    왠지 조용하 는 분위기 일 듯
  • 활기찬거미Z116693
    분위기가 좋아보여요ㅎㅎ 아늑하고 포근해보이네요
  • 야야호
    개인집이군요
    조용하게 분위기 좋아보여요
  • 강인한사과C212241
    카페분위기 정말 좋네요
    가보고 싶어져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브루앤미카페 여유롭게 차한잔하기
    좋은곳이군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가족들과 함께 편하게 시간을 보내기 좋은 카페네요
    커피한잔의 여유도 즐길수잇겟어요
  • 무한한오리T227820
    카페에서 여유롭게 차 한잔 좋죠
    프렌차이즈도 좋지만 개인카페도 좋은데 많더라구요
  • 건강걸음
    브루앤미 카페 분위기 좋은
    감성카페네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1
    삭제된 댓글입니다.
  • 포근한꽃바늘S213677
    부모님 모시고 가도 편하게 머물 수 있는 분위기라 좋아 보이네요
    조용하게 이야기 나누면서 쉬기 정말 괜찮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브루앤미 추천하는군요. 가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