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상주 청리칼국수 맛집이에요 ㅎㅎ

상주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요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네요

메뉴는 샤브샤브..에 칼국수 끓여먹는 조합인데

보리밥을 무료로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너무 많이 먹어도 좀 그렇긴 하겠지만..^^; 비빔밥을 해먹을수있습니다.

아무튼 샤브샤브메뉴는 돼지고기(이베리코살)에 안정의 소고기 그리고 동죽 등 다양해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연로하신 부모님들도 꽤 좋아하시는것같아요

가족 외식 장소로 추천합니다

상주 청리칼국수 맛집이에요 ㅎㅎ

 

0
0
댓글20
  • 스테파노
    상주 청리칼국수 맛집 소개네요 칼국수는 날씨랑 상관없이 늘 편하게 먹기 좋은 메뉴라 더 반가운 느낌입니다
    따뜻한 국물에 든든하게 한 그릇 하면 속까지 편안해지는 맛집일 것 같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이베리코 돼지도 메뉴에 있군요. 고소하고 맛있을 것 같습니다.
  • 공손한목련L1888978
    역시 샤브샤브처럼 푸짐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 메뉴도 별로없어요ㅎㅎ 맛있겠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보리밥이 무료로 나오는군요. 무한리필이 있으면 좋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고기상태 좋아보여요
    맛있겠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상주 청리칼국수 샤브 조합 완전 제취향이에요. 
    보리밥 비빔밥까지 되니까 가족 외식코스로 찜했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칼국수맛집이 있군요. 국물까지 원샷할거같아요
  • 백조
    샤브샤브와 칼국수만 먹어도 배부른데 밥까지 리필이 되니 좋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샤브샤브는 역시나 푸짐하고 든든하고 맛있어요 ㅎㅎ 
  • 열린자두T126654
    샤브샤브 먹은후에 칼국수는 필수죠.
    상주에 청리칼국수 꼭 가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비주얼이 매우 정갈하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활기찬거미Z116693
    외식하기 좋아보이네요ㅎㅎ 기억해둘게요
  • 야야호
    우와 소고기 가득하네요
    샤브샤브같아요
  • 강인한사과C212241
    사진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칼국수 넣어먹으면 완벽하겠어요
  • 행복한강아지H103703
    야채와 소고기 샤브&칼국수 너무 맛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청리칼국수  맛있어보여요
    샤브샤브 처럼 먹을 수있나보군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상주 청리칼국수 맛집 가보고 싶어지네요. 넘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B205228
    샤브샤브에 칼국수 그리고 무제한 보리밥 비빔밥이라니 듣기만 해도 배가 든든해지는 완벽한 구성이네요
  • 건강걸음
    청리칼국수 샤브. 맛집이네요
    고기 먼저 먹고 칼국수 넣어 먹으면
    맛있겠어요 
  • 즐거운사자K125300
    역시 샤브샤브처럼 푸짐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 메뉴도 별로없어요~ 
    항상 과식을 하게 된다는 점이 문제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