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상주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요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네요
메뉴는 샤브샤브..에 칼국수 끓여먹는 조합인데
보리밥을 무료로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너무 많이 먹어도 좀 그렇긴 하겠지만..^^; 비빔밥을 해먹을수있습니다.
아무튼 샤브샤브메뉴는 돼지고기(이베리코살)에 안정의 소고기 그리고 동죽 등 다양해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연로하신 부모님들도 꽤 좋아하시는것같아요
가족 외식 장소로 추천합니다

0
0
댓글20
상주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요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네요
메뉴는 샤브샤브..에 칼국수 끓여먹는 조합인데
보리밥을 무료로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너무 많이 먹어도 좀 그렇긴 하겠지만..^^; 비빔밥을 해먹을수있습니다.
아무튼 샤브샤브메뉴는 돼지고기(이베리코살)에 안정의 소고기 그리고 동죽 등 다양해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연로하신 부모님들도 꽤 좋아하시는것같아요
가족 외식 장소로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