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찾아 다니는 50대여성입니다 오늘은 부모님과 함께 여유로운 식사할수있는 청량248소개합니다안쪽으로 들어가는길이 넘예쁜곳이에요반찬도 넘정갈하고 맛있어서 부모님 모시고 꼭한번 오고싶어집니다ㆍ식사영수증 들고가면 바로옆 카페에서 10%할인해준답니다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