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산 을숙도 생태공원

안녕하세요 경상도 김천에 살고있는 40대여자예요 

오늘은 부산 을숙도 생태공원을 소개할께요

가족들과 돗자리펴서 피크닉하기도좋고 

가족들과 산책하기에도 좋은곳입니다

넓은 공간이라 연날리기도 좋구 

큰 그네존도 있어 걷다가 그네도 한번 타봤어요

부산 을숙도 생태공원부산 을숙도 생태공원

0
0
댓글17
  • 스테파노
    부산 을숙도 생태공원 소식이네요 자연이 잘 보존된 곳이라 걷기만 해도 마음이 정돈되는 느낌이 들 것 같습니다
    도심에서 가까우면서도 생태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공간이라 산책이나 가벼운 나들이로 딱 좋은 곳이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날씨 좋을 때 가면 더 좋겠네요. 공원이 크고 잘 가꿔져 있군요.
  • 눈부신늑대R874314
    을숙도의 풍경이군요. 한번쯤 갈만한거같아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부산 을숙도 생태공원 사진만 봐도 힐링되네요.  
    돗자리 들고 그네존까지 꼭 가보고 싶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을숙도의 생태공원이군요. 넓게 펼쳐져 있는게 좋네요
  • 백조
    공원이 진짜 넓게 뚫려있어서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을숙도공원 피크닉이나 산책하기 정말 좋은 공원이에요
    날 좋은날 돗자리랑 간식 싸들고 놀러가고싶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부산 을숙도 생태공원에서 피크닉 즐기기에 너무 좋죠 ㅎ 
  • 열린자두T126654
    을숙도 생태공원 진짜 넓고 좋더라구요.
    다음에 친구들이랑도 가보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생태공원이 너무 멋지네요
    피크닉으로 최고 같아요
  • 활기찬거미Z116693
    을숙도 좋아보여요ㅎㅎ 저도 조만간 가야겠어요
  • 야야호
    진짜 넓네요
    길을 걸어다니기 너무 좋네요
    뛸수도 있겠어요
  • 건강걸음
    을숙도 생태공원 가족들과
    나들이 하기 좋은 곳이네요
  • 강인한사과C212241
    피크닉 가기 좋은 곳이군요
    풍경도 예쁘네요
  • 행복한강아지H103703
    너무 가보고싶은 곳 풍경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 아름다운양B205228
    요즘처럼 날씨 좋을 때 사랑하는 가족들과 맛있는 것 나눠 먹으며 산책하기에 좋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부산 을숙도 생태공원이네요!
    피크닉 하기 너무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