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비소식이 있네요~!

비소식이 있네요~!

 

내일은 비가 오려나봐요ㅎㅎ

많이 안왔으면 좋겠어요

조금만 촉촉히 적시고 끝났으면 좋겠네요

다음주에도 또 비소식이 있네요ㅠㅠ

0
0
댓글18
  • 스테파노
    비 소식이 있다는 글이네요 이런 날은 괜히 창밖 보는 시간도 많아지고 생각도 차분해지는 것 같습니다
    우산 챙기고 따뜻한 음료 한 잔이면 하루가 조금 더 편안하게 흘러갈 것 같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어제 오늘 비가 많이 왔네요. 습해서 많이 힘들었습니다.
  • 눈부신늑대R874314
    비소식이 반갑네요. 식물들은 비가 필요해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저도 비소식 싫어요. 다음주까지 계속이라니.
  • 산뜻한앵무새N155401
    비가 좀 많이 와야할거같아요. 시골은 가물어서 힘들데요
  • 백조
    갑자기 너무 덥다 가 비가 오니까 조금 쌀쌀해졌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다행히 주말에는 비소식이 없어서 좋습니다 ㅎ 
  • 열린자두T126654
    요즘 비소식이 잦아서 싫네요.
    저는 비오는 날이 너무 싫어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날씨아 요즘 별로에요
    덥고 비도오고 별루네요
  • 활기찬거미Z116693
    비가 안온 것 같아요ㅠㅋㅋ 흐리기만 했어요
  • 야야호
    저도 비가 싫네요
    비야오지마라
    제발
  • 강인한사과C212241
    비소식이 있군요
    요즘 날씨 정말 좋았어요
    다정한코코넛W1872258
    아이고, 비 소식이라니 정말 안타깝네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았었는데, 아쉽습니다
  • 행복한강아지H103703
    가뭄에 단비가 조금 내려서 메마른 나무들이 푸릇푸릇 자라나면 좋겠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비소식 있군요ㆍ아침출근길에
    우산꼭 챙겨서 나서야겠군요
  • 아름다운양B205228
    요즘 날씨가 참 좋았는데 내일 비 소식이 있군요 적당히 내리기를 바래야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비소식 싫어요 ㅠㅠ
    지금 여기는 비가 엄청나게 오고있어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비소식이 있군요. 12일날, 20일날 비오려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