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비가 오려나봐요ㅎㅎ 많이 안왔으면 좋겠어요 조금만 촉촉히 적시고 끝났으면 좋겠네요 다음주에도 또 비소식이 있네요ㅠㅠ
스테파노비 소식이 있다는 글이네요 이런 날은 괜히 창밖 보는 시간도 많아지고 생각도 차분해지는 것 같습니다 우산 챙기고 따뜻한 음료 한 잔이면 하루가 조금 더 편안하게 흘러갈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