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구찜 잘하는곳에서 먹어야져 !ㅎ

경주 로망스 아구찜 맛있어요 ㅎㅎ경주 로망스 아구찜 맛있어요 ㅎㅎ

경주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

경주 로망스 아구찜 맛있어요 ㅎㅎ

진짜로 양도 많고 꽃게찜도 너무 맛있어요 ㅎㅎ

가족끼리나 친구들 끼리 가면 배부르게 먹고 나올수 

있는 곳입니다 너무나 맛있더라구요 !ㅎㅎ

 
0
0
댓글18
  • 스테파노
    아구찜은 진짜 잘하는 곳에서 먹어야 맛이 확 달라지는 음식이라 그 말이 딱 맞는 것 같습니다
    콩나물 아삭함이랑 양념이 잘 어우러지면 밥까지 같이 계속 들어가는 메뉴라 더 끌리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아구찜 양이 푸짐하네요. 배부르게 먹을 수 있겠습니다
  • 카리스마미어켓
    경주 로망스 아구찜 진짜 땡기네요. 꽃게찜까지 세트로 꼭 가보고 싶어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경주 로망스 아구찜 꼭 가봐야겠어요.  
    꽃게찜도 함께 먹으면 분위기 최고일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아구찜을 잘하는곳이군요. 아삭한 콩나물이 땡기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아구살도 많은가봐요
    여러곳 갔는데 아구 적은데고 많던데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콩나물 가득이네요
    맛있겠다
  • 산뜻한앵무새N155401
    다같이 먹는 재미가 있지요. 어른들과 나눠먹습니다
  • 요르레히요
    아구찜은 진짜 잘하는 집에서 먹어야 차이가 크더라구요 역시 양념 맛이 중요하죠
  • 백조
    아구찜이 진짜 매콤하고 맛있겠네요. 양도 푸짐해 보여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아구찜과 꽃게찜도 맛있어보여요 ㅎㅎ 개인적으로 아구찜에 한표요 
  • 열린자두T126654
    아구찜 잘하는 곳 찾기 어렵더라구요.
    경주 로망스 아구찜 진짜 유명해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아구찜은 역시 콩나물이죠
    머금짐함이 가고 싶어요
  • 활기찬거미Z116693
    아구찜은 진짜 잘하는데서 먹어야하는 것 같아요ㅎㅎ 맛있어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아구찜먹고싶네요
    술한잔하면 안주로 좋게센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보기만 해도 군침이 ᆢᆢ
    푸짐하게 잘 나오네요
  • 야야호
    맞아요
    양념 딱 붙는 고런곳이 좋죠
    푸짐하네요
  • 기적적인자몽Q116955
    경주 로망스 아구찜 맛있군요. 꽃게찜도 맛있나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