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효자동곱닭 너무 맛있어요 ㅎㅎ

경주 효자동곱닭 너무 맛있어요 ~경주 효자동곱닭 너무 맛있어요 ~

경주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

경주 효자동곱닭 너무 맛있어요 ~

진짜로 기다리는 시간보다 먹는시간이 더 짧을 정도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은 라면사리 까지 추가해서 

먹으면 든든한 한끼가 됩니다 ㅎㅎㅎ

 
0
0
댓글18
  • 스테파노
    효자동곱닭 맛집 후기네요 곱창이랑 닭 조합이면 고소하면서도 매콤해서 정말 끌리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맛있게 먹은 기분이 그대로 전해져서 괜히 저도 한 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사진만 봐도 맛집 같습니다. 라면사리 추가는 필수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경주 효자동곱닭 저도 궁금해졌어요. 라면사리까지 넣으면 진짜 든든할 것 같아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효자동곱닭 맛나네요.
    라면사리까지 찐이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매운맛이 좋을거같아요. 공깃밥이랑 먹으면 최고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칼국수 넣어도 괜찮을거 같아요 
    닭이 야들야들해서 먹기좋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많이 맵나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곱닭을 드셨군요. 한번도 안 먹어본 음식이에요
  • 요르레히요
    이름부터 맛집 느낌 제대로 나네요
    곱닭 조합은 실패하기 힘든 것 같아요
  • 백조
    국물이 얼큰해거여서 라면 사리 넣으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먹는 시간은 정말 얼마 안걸리죠.
    맛있어서 후룩후룩 들어가는거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효자동에는 곱닭이  참 유명하지요 ㅎ 
  • 열린자두T126654
    효자동곱닭 들어봤는데 진짜 맛있나봐요.
    경주방문하면 꼭 가볼래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곱창과 닭은 궁하비 조은가봐요
    맛있어 보이는 한끼네요
  • 활기찬거미Z116693
    곱닭 맛있어보여요ㅋㅋㅋ저도 먹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곱닭이뭐에요
    곱창이랑닭이랑같이요리된건가요 
  • 야야호
    얼큰하니맛나겠어요
    수제비나 칼국수 넣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Q116955
    경주 효자동곱닭 너무 맛있군요.. 먹어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