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40대여입니다 매운음식을 조아해서 매운 닭갈비집을 가봤어요. 역시 매운음식에 계란찜도 같이 먹으면 금상첨화입니다 ㅎㅎ
스테파노매운 닭갈비 소식이네요 보기만 해도 땀이 살짝 나는 듯한데 그만큼 입맛은 확 살아나는 메뉴 같습니다 쫄깃한 닭고기랑 양념이 잘 배어서 밥까지 같이 먹으면 든든한 한 끼가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