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보양쌀호두과자 맛보러 오세요~

경상도에사는50대여성입니다ㆍ

수암시장안으로 들어오면 맛있는 호두과자랑 땅콩과자를 맛볼수있어요ㆍ

땅콩이 엄청 고소하답니다ㆍ호두과자도 달지않고 바삭삭 넘맛나요보양쌀호두과자 맛보러 오세요~보양쌀호두과자 맛보러 오세요~보양쌀호두과자 맛보러 오세요~

0
0
댓글22
  • 스테파노
    보양쌀호두과자라니 이름부터 건강한 느낌이 나서 더 궁금해지는 간식이네요
    따뜻하게 갓 구운 호두과자 한입이면 기분도 같이 좋아질 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J1710901
    호두과자 바삭바삭해 보이네요. 잘 안 보여서 있을때 사먹습니다.
  • 카리스마미어켓
    수암시장 보양쌀호두과자 궁금해요. 바삭쫀득 식감 직접 느껴보고 싶어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수암시장 호두과자 땡기네요.
    땅콩과자도 꼭 먹어볼게요.
  • 눈부신늑대R874314
    쌀로만든 호두과자가 궁금해요. 밀가루향이 안날거같아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땅콩과자 호두과자 다 별미죠
    갓 한거 함 먹고싶네요 따끈따끈한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잇겟다
    엄청 바삳할듯
  • 산뜻한앵무새N155401
    시장 호두과자가 맛있어보여요. 달달한 호두과자가 좋아요
  • 요르레히요
    호두과자에 쌀과자 느낌까지 더해졌네요
    간식으로 먹기 좋아 보여요
  • 백조
    모두 과자가 바삭하고 딱 맛있어 보이게 구워 진 듯 해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이렇게 파는 호두과자가 정말 맛있지요.
    갓 나온건 정말 얼마든지 먹을 수 있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소하고 달달한 호두과자 맛집이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호두과자 넘 맛나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호두과자 너무 좋아하는 데 먹어보고싶습니다 ㅎ 
  • 열린자두T126654
    요즘 땅콩과자 파는 곳 진짜 없어요ㅠ 
    좋아하는데 수암시장가면 맛볼수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호두과자가 맛나겠어요
    쌀가루 인지 궁금하네요
  • 건강걸음
    수암시장 호두과자 파네요
    시장에서 파는게 가성비 좋지요
  • 활기찬거미Z116693
    쌀호두과자도 있군요ㅋㅋ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호두과자가 아주크고 실하네요
    땅콩과자가 땅기네요 
  • 야야호
    쌀호두과자 맛나죠
    달고 바삭하고 팥도 있고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호두과자와 땅콩과자 맛있군요
    맛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