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벌써 수박이 나오더라구요

어느새 여름이 온 것 같아요

수박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마트 세일하는데 수박이 계속 보여요ㅎㅎ

내일은 마트에서 세일하는 수박 사먹으려구요

다들 올해 수박 드셨나요?

벌써 수박이 나오더라구요

0
0
댓글22
  • 스테파노
    벌써 수박이 나온다는 소식이네요 여름이 가까워지고 있다는 게 이렇게 먹거리로도 먼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시원한 수박 한 조각이면 더운 날씨도 잠깐 잊게 되는 기분 좋은 계절이 시작된 것 같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올해 수박 달고 맛있습니다. 여름까지 부지런히 먹어야겠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수박이 벌써 마트에 많이나왔지요. 여름의 맛을 즐깁니다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먹었어요 근데 의외로 달아요
    하우스에서 하는 수박도있어소
  • 겸손한데이지Y232482
    벌써 수박이 나올 때가 됐네요 마트 세일 수박은 당도도 좋다고 하니까 내일 고르실 때 살짝 들어보고 사세요 여름을 제대로 시작하는 기분이 들 거예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달달한가요
    수박먹고싶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마트 세일 수박 얘기하셔서 공감됐어요.  
    저도 벌써 수박 한 통 들고 올 여름 준비하는 중이에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수박이 빨리나오지요. 요즘 수박이 달더라구요
  • 요르레히요
    벌써 수박 나오는 거 보면 여름이 실감나네요
    시원하게 먹으면 딱 좋을 계절이에요
  • 백조
    마트가니까 벌써 나왔더라구요 조금 비싸긴 했는데도 맛있었어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저도 조만간 수박먹으려구요
    참외 챙겨먹으니 수박도 먹고싶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수박 때깔이 장난아니네요.
    얼른 먹어보고 싶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수박이 벌써부터 마트에 많이 나오더라구요
    아직 가격이 좀 있어서 저는 좀 있다가 사먹으려고요 ㅎ
  • 겸손한데이지K224282
    하우스수박이 슬슬 나오고 있더라구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ㅎ 
  • 열린자두T126654
    수박 제일 좋아하는 과일이라 행복하네요.
    비싸긴하지만 정말 달고 맛있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수박 비싸고 아직 먹기 힘들어요
    조만간 먹는 계절이 오겠지요
  • 건강걸음
    요즘 수박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맛있더라고요
  • 활기찬거미Z116693
    수박 많이 보이더라구요ㅋㅋ 보니까 먹고싶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수박이 벌써나와요
    맛은어떨런가모르겟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아직 못먹어봤어요ㆍ당도는 좋은가요?
    곧 수박 사러 마트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