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여름이 온 것 같아요 수박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마트 세일하는데 수박이 계속 보여요ㅎㅎ 내일은 마트에서 세일하는 수박 사먹으려구요 다들 올해 수박 드셨나요?
스테파노벌써 수박이 나온다는 소식이네요 여름이 가까워지고 있다는 게 이렇게 먹거리로도 먼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시원한 수박 한 조각이면 더운 날씨도 잠깐 잊게 되는 기분 좋은 계절이 시작된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