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샌드위치가 맛있네요
근처지나가다가 맛있어보여서 구매해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잘먹었어요
소스나 등등 없이 깔끔한데 그게 저는 좋더라고요 속 재료 맛도 하나하나 나고요
소스좋아하시면 싫어하실 수도 있을것 같아요
0
0
댓글21
샌드위치가 맛있네요
근처지나가다가 맛있어보여서 구매해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잘먹었어요
소스나 등등 없이 깔끔한데 그게 저는 좋더라고요 속 재료 맛도 하나하나 나고요
소스좋아하시면 싫어하실 수도 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