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동네 떡볶이집 있으신가요

동네 떡볶이집 있으신가요

 

저희집 주변에는 떡볶이집이 없어요

먹으려면 배달만 가능하네요

주문 최소금액 15천원대

그러다보니 마트에서 밀키트나

요런 제품 구매해서 먹게되네요

은근 맛있고 가격도 괜찮아서 요걸로 대신하긴한데 한번씩 아쉬울때가 있네요

0
0
댓글24
  • 스테파노
    동네 떡볶이집을 찾는 글이네요 이런 질문 보면 각자 기억 속 단골집이 하나씩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가까운 곳에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떡볶이 한 그릇이 은근히 큰 위로가 되기도 하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밀키트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조리해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 눈부신늑대R874314
    최소주문금액이 비싸더라구요. 밀키트도 편할거같아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아 저거 좀 달던데 맛이
    집근처에 없는거 너무 불편하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요즘 밀키트 괜찮음
    전 엽떡밀키트 사먹어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미정당 떡볶이 정말 괜찮더라고요 배달은 최소금액 때문에 자주 못 시키니까 밀키트로 때우는 게 현명한 것 같아요 한 번씩 생각날 때 마트에서 사 먹으면 충분할 것 같으니까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미정당 떡볶이 저도 은근 자주 사먹어요.  
    동네 떡볶이집 생기면 비교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유명한 제품이지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떡볶이에요
  • 요르레히요
    밀키트도 괜찮은 거 같아요
    저희동네 떡볶이는 맛이 없어요 
  • 수환최고
    엽떡 말고는 비싸기만하고 별로예요
    미정당 떡볶이 맛있는거같아요
  • 백조
    1번 배달 해 먹으려면 비싸기는 해서 저도 밀 키트 사 먹긴 해ㅛ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떡볶이 없어도 가래떡사서 집에있는양념으로만 넣어도 맛있더라구요 
    없어서 아쉬우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저희 동네에도 없어요.
    먹고 싶으면 만들어 먹어야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떡볶이집 걸어갈만한 곳은 없네요ㅠ
    정말 먹고싶음 차로 픽업갓다오기도 합니다
  • 겸손한데이지K224282
    저도 미정당 떡볶이 너무 좋아해요 집에서 해먹기 너무 좋더라구요 ㅎ 
  • 열린자두T126654
    요즘 밀키트 잘나와서 맛있더라구요.
    저는 그냥 프랜차이즈 시켜먹는데 가끔은 그냥 밀키트 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미정당은 유명한가봐요
    한번 머거봐야 겠네요
  • 건강걸음
    요즘 밀키트가 잘나와서
    떡볶이도 먹을만하다더라고요
  • 무한한오리P1832420
    오 미정당 떡볶이 맛있군요 다음에 마트가서 보이면 사먹어봐야겠네요 
  • 활기찬거미Z116693
    저도 밀키트 가끔 먹어요ㅋㅋ 그러다 한번씩 사먹으면 더 맛있고 그렇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