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저희집 주변에는 떡볶이집이 없어요
먹으려면 배달만 가능하네요
주문 최소금액 15천원대
그러다보니 마트에서 밀키트나
요런 제품 구매해서 먹게되네요
은근 맛있고 가격도 괜찮아서 요걸로 대신하긴한데 한번씩 아쉬울때가 있네요
0
0
댓글24
저희집 주변에는 떡볶이집이 없어요
먹으려면 배달만 가능하네요
주문 최소금액 15천원대
그러다보니 마트에서 밀키트나
요런 제품 구매해서 먹게되네요
은근 맛있고 가격도 괜찮아서 요걸로 대신하긴한데 한번씩 아쉬울때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