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산수국 어린이공원 근처에 장미가 많이 피었습니다. 5월에 장미 축제하는 곳이 많더라고요
장미가 예쁜 계절이네요. 꽃 구경하기 좋은 것 같아요
장미 축제도 구경가고 싶어요
0
0
댓글15
저는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산수국 어린이공원 근처에 장미가 많이 피었습니다. 5월에 장미 축제하는 곳이 많더라고요
장미가 예쁜 계절이네요. 꽃 구경하기 좋은 것 같아요
장미 축제도 구경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