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장미가 가득

저는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장미가 가득장미가 가득

산수국 어린이공원 근처에 장미가 많이 피었습니다. 5월에 장미 축제하는 곳이 많더라고요

장미가 예쁜 계절이네요. 꽃 구경하기 좋은 것 같아요

장미 축제도 구경가고 싶어요

0
0
댓글15
  • 스테파노
    장미가 가득하다는 말만으로도 계절의 향기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요즘 같은 때는 가까운 곳에서도 이렇게 예쁜 풍경을 만날 수 있어서 마음이 한결 밝아지는 것 같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공원 장미가 잔뜩피었군요. 향도 좋을거같아요
  • 요르레히요
    장미가 가득하니까 거리 분위기도 확 달라지네요
    사진만 봐도 계절 느낌 물씬 나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장미 너무 이쁘네요 담장에 장미가득해서 요즘 기분 좋네요 
  • 백조
    빨간 장미가 보기가 좋네요. 날씨 좋으니까 더 예쁘게 피는 거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사진 너무 잘  찍으셧네요 
    이런 공원이 있다니 집근처에 있으면 너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5월이 딱 꽃구경하기 좋은거 같아요.
    이번달에 부지런히 보러다녀야겠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5월은 역시 장미의 계절인 것 같아요 ㅎㅎ 
  • 열린자두T126654
    요즘 장미철이라 그런지 너무 예쁘더라구요.
    역시 5월하면 장미인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공원인데도 멋지네요
    장미가 가득하네요
  • 건강걸음
    줄장미네요 요즘 장미꽃이 많이 펴서
    너무 보기 좋으네요 
  • 무한한오리P1832420
    우와 활짝 많이도 폈네요 너무 예뻐요 장미축제 따로 찾아갈 필요도 없겠네요 ㅎㅎ
  • 활기찬거미Z116693
    맞아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요ㅎㅎ 장미가 엄청 풍성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5월에는 역시 장미축제네요
    저도 가보고싶은 축제죠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장미 넘 예뻐보여요. 사진으로 봐도 힐링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