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편의점에 들러서

편의점에 들러서

배고파서 지나가면서 주변 편의점 가서 가볍게 삼각하나합니다 

작은사이즈는 저한테 요기 정도인데

1200원 정도하네요

라면도 같이 하고 싶지만 저녁이라서 참아보려고 합니다

중간에 김밥집 갈까하다가

에잉 그냥 삼각먹자 하고 왔네요

0
0
댓글15
  • 스테파노
    편의점에 들르면 작은 것 하나 사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살짝 전환되는 순간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필요한 것도 챙기고 잠깐 쉬어가는 느낌이라 일상 속 작은 쉼표 같은 시간이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삼각김밥 너무 맛있겠네요 
    라면이랑 먹으면 더 맛나죠
  • 겸손한데이지N1635882
    김밥집이 더 맛있긴한데 ㅎㅎ
    간단하게 먹기에는 최고일거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삼김 맛있죠
    전 데워먹음
  • 요르레히요
    편의점은 잠깐 들러도 꼭 뭐 하나 더 사게 되더라구요
    신상 도시락 구경하는 재미도 있죠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삼각김밥 맛있죠 간편히 먹기는 요게 최고네요 
  • 백조
    요즘에는 삼각김밥 가격도 많이 오른거 같은 느낌이네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삼각김밥 맛있는데 양이 적긴하죠 
    잘참으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삼김하나로 괜찮으신가요.
    저는 하나만 먹으면 너무 허기지더라고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삼김하나먹음 배안차고 간식정도 되는거같아요
    삼김에 컵라면 하나 곁들여줘야 배가 찹니다
  • 겸손한데이지K224282
    삼각김밥을 간단히 요기를 하셨군요 
  • 열린자두T126654
    아 라면이랑도 같이 먹어주지 아쉽네요.
    저는 꼭 삼김은 라면이랑 같이 먹어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삼각김밥엔 사발면 국물이죠ㆍ
    한끼든든 하더라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삼김은 못참긴하지요 ㅎㅎㅎ
    라면이랑같이먹으면 최고져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삼각김밥 사오셨군요. 출출할때 먹으면 삼각김밥 맛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