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조금 애매해요 비가 오는것도 아니고 안오는것도 아니고 축축한데 또 시원해서 괜찮네요 아직은 걷기 괜찮네요 뭔가 어중간해서 빨란하려면 아침 일찍해야되네요
스테파노날이 축축하면 몸도 마음도 조금 처지기 쉬운데 그런 날씨가 오히려 차분하게 쉬어가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따뜻한 차 한잔 하면서 실내에서 편하게 보내는 것도 잘 어울리는 하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