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이 축축하네요

날이 축축하네요

 

 

날이 조금 애매해요

비가 오는것도 아니고

안오는것도 아니고

축축한데 또 시원해서 괜찮네요

아직은 걷기 괜찮네요

뭔가 어중간해서 빨란하려면 아침 일찍해야되네요

0
0
댓글11
  • 스테파노
    날이 축축하면 몸도 마음도 조금 처지기 쉬운데 그런 날씨가 오히려 차분하게 쉬어가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따뜻한 차 한잔 하면서 실내에서 편하게 보내는 것도 잘 어울리는 하루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비가 올거라 눅눅하지요. 시원하게 한바탕 내려서 좋아요
  • 요르레히요
    날씨가 축축하면 괜히 축 처지죠
    따뜻한 거 한잔 생각나는 날이네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어제오늘도 계속 비가 내리네요 비좀 그치면 좋겠어요 
  • 백조
    요즘에는 아침에 가지 않으면 너무 더워서 걸을 수가 없네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봄인데 날씨가 이상하네요 
    날 좋을때 빨리하게 해야돼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아직은 바람불어서 걷기 괜찮은거 같아요.
    더 더워지면 못 돌아다니겠지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오늘은 30도 까지 기온이 올라가고 덥네요 ㅎ 
  • 열린자두T126654
    저는 부쩍 덥고 습한거 같아요.
    여름이 오는거 같아 너무 싫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바람은 약간있는데
    햇빛쨍쨍 ᆢ따스한 봄날이 사라진것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오늘 좀 더웠습니다. 상쾌한 날씨는 아니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