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생선 집에서 구워먹기 힘들어서 고등어구이집에 가보았습니다. 달빛에 구운 고등어 이름도 예쁘지요.
고등어가 정말 맛있게 구워져 나오고 반상 시키시면 쭈꾸미도 같이 줍니다. 셀프바도 잘 되어 있어서 여러 밑반찬들을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집근처에 있으시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0
0
댓글14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생선 집에서 구워먹기 힘들어서 고등어구이집에 가보았습니다. 달빛에 구운 고등어 이름도 예쁘지요.
고등어가 정말 맛있게 구워져 나오고 반상 시키시면 쭈꾸미도 같이 줍니다. 셀프바도 잘 되어 있어서 여러 밑반찬들을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집근처에 있으시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