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는 고등어

봄에는 고등어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생선 집에서 구워먹기 힘들어서 고등어구이집에 가보았습니다. 달빛에 구운 고등어 이름도 예쁘지요.

고등어가 정말 맛있게 구워져 나오고 반상 시키시면 쭈꾸미도 같이 줍니다. 셀프바도 잘 되어 있어서 여러 밑반찬들을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집근처에 있으시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0
0
댓글14
  • 스테파노
    봄철 고등어가 생각나는 글이네요 기름이 살짝 올라서 더 고소해지는 계절이라 그런지 더 끌립니다
    구이로 먹어도 좋고 조림으로 먹어도 잘 어울리는 제철 느낌이 살아나는 음식이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고등어 구이를 파는곳이군요. 집에서 굽기 귀찮을때가면 좋을거같아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고등어에 쭈꾸미면 끝이네요
    셀프바면 일일이 직원들 안불러도되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고등어 맛있죠
    언제먹어도 좋음
  • 요르레히요
    봄 고등어는 진짜 맛있을 때죠
    밥이랑 먹으면 최고예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고등어 이거 체인이네요 저희동네도 있어서 가봤어요 
  • 백조
    고등어 구이 맛있었겠어요 집에서 구워 먹으면 냄새나서 밖에서 사먹는는 게 좋아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고등어는 언제든 먹어도 맛있죠
    저도 며칠전에 고등어조림해먹었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달빛에 구운 고등어 상호명 너무 좋은데요 ㅎㅎ 
  • 건강걸음
    생선구이 집에서 냄새나서 먹기
    힘들지요 달빛고 가보고 싶어요 
  • 열린자두T126654
    달빛에 구운 고등어라니 이름이 너무 예쁘네요.
    생선구이 맛집이라니 추천 감사해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체인인것같더라구요ㆍ
    맛이 궁금했었는데 한번가봐야겠네요
  • 뛰어난하마V1882729
    가게가 너무 예쁘네요
    고등어 구이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E116935
    달빛에 구운 고등어 상호명 넘 좋아요. 맛있게 구워져 나오는 고등어 구이 먹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