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누룽지 삼계탕 무조건 여기가서 ~

경주 누룽지 삼계탕 보양식 최고 !경주 누룽지 삼계탕 보양식 최고 !

경주사는 30대남자입니다 

진짜 누룽지 삼계탕은 한번 먹고나면 또 먹고 싶을 정도로 

가장 좋아하는 보양식입니다 한그릇 먹고나면 뭔가 

든든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좋더라구요 ! 

경주 본마실 입니다 꼭 가보세요 !

0
0
댓글15
  • 스테파노
    누룽지 삼계탕 맛집 추천이네요 고소한 누룽지랑 삼계탕 조합이면 몸 보신 제대로 될 것 같습니다
    한 번 먹어보면 왜 무조건 간다고 하는지 알 것 같아서 기대가 커집니다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누룽지 삼계탕으로 몸보신 잘하셨네요 
    한그릇 먹으면 든든하고 힘이 나겠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본마실이라는 곳이군요. 먹고나면 힘이 날거같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누룽지 촉촉한게 닭이랑먹으면 좋죠
    국물도 되게 깔끔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누룽지 들었네요
  • 요르레히요
    누룽지 삼계탕은 진짜 든든하죠
    몸보신 제대로 될 것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누룽지삼계탕 구수하고 맛있죠 몸보신 잘하셨어요 
  • 백조
    삼계탕 한그릇 보양식으로 혼자 먹고 오기에도 괜찮겠네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삼계탕하면 몸보신하고 너무 좋죠 
    누룽지까지 먹으면 배 든든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누룽지 삼계탕 정말 너무 맛있죠.
    뜨끈하게 한그릇하고 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뜨끈하고 고소한 누룽지삼계탕 너무 맛있죠
    보양식으로도 좋고 든든한 한끼로 최고에요
  • 열린자두T126654
    저도 누룽지삼계탕 진짜 좋아해요!
    더워지는 날씨에 보양하기 좋을거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사진으로만 보아도 누룽지의 구수함이 느껴집니다 ㅎ 
  • 건강걸음
    누룽지삼계탕 구수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든든해지는 보양식이군요
    가족들과 방문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