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대구 달서구 이곡장미공원

대구 달서구 이곡장미공원

 

 

경상도에 사는 30대입니다

달서구 이곡동에 장미공원이 있어요

장미꽃이 필 무렵에 아이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추억도 남기고 가족끼리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랍니다 ㅎㅎ 

이번주 주말 축제가 한창이겠어요~~!!

0
0
댓글12
  • 스테파노
    대구 달서구 이곡장미공원 소식이네요 장미가 한창일 때 가면 정말 예쁘고 산책하기 좋은 곳이라 더 가보고 싶어집니다
    이런 계절에 공원 나들이 하면서 여유 느끼는 시간이 참 소중하게 느껴지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달서구에서도 열리는 축제군요. 화사하고 이쁜 장미구경할 생각에 들뜨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아이들과 좋은추억 남길 수 있을거같아요. 사진을 많이 찍어둬야겠네요
  • 요르레히요
    장미 시즌이라 더 예쁘겠네요
    산책하기 정말 좋아 보여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이곡 장미공원이 있군요 장미꽃피면 너무 이뻐서 사진찍으러 나들이 가기 좋겠어요 
  • 백조
    가족들과 놀러 가서 사진도 찍고 예쁜 것도 가득 보고 오면 좋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장미 너무 이쁘겠어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여기 정말 예뻐요!!
    장미 보러 항상 갑니다.
  • 고요한캥거루Q132711
    이곡장미공원축제가
    어제까지 한참이었겠어요 ㅎ 
  • 건강걸음
    요즘 장미꽃 너무 이쁘더라고요
    대구 이곡장미공원 가고 싶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장미가 지금 넘 예쁘게 자리잡고있조?
    사진도 많이찍고 가족나들이 나가요~
    
  • 열린자두T126654
    요즘 장미 축제 열리는 곳이 많네요.
    장미 좋아해서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