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경상도에 사는 30대입니다
성주참외축제에 예전에 다녀와본적이 있는 데요
성밖숲에는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넓은 광장도 있고
돗자리 펴놓고 놀기에도 너무 좋은곳이라
가족,친구 단위로 놀러다녀오기에 너무 좋아요!~ ㅎ
0
0
댓글11
경상도에 사는 30대입니다
성주참외축제에 예전에 다녀와본적이 있는 데요
성밖숲에는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넓은 광장도 있고
돗자리 펴놓고 놀기에도 너무 좋은곳이라
가족,친구 단위로 놀러다녀오기에 너무 좋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