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주 성밖숲 일대, 참외축제가 한창입니다!

성주 성밖숲 일대, 참외축제가 한창입니다!

 

경상도에 사는 30대입니다

성주참외축제에 예전에 다녀와본적이 있는 데요

성밖숲에는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넓은 광장도 있고

돗자리 펴놓고 놀기에도 너무 좋은곳이라

가족,친구 단위로 놀러다녀오기에 너무 좋아요!~ ㅎ

0
0
댓글11
  • 스테파노
    성주 성밖숲에서 열리는 참외축제는 여름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행사이지요
    숲의 시원한 그늘과 달콤한 참외 향이 어우러져서 더 특별한 축제인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요즘 참외가 맛있더라구요. 간단히 놀러가기도 좋은가봐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생명문화 축제도 함께하는군요. 어떤프로그램인지 궁금해요
  • 요르레히요
    참외 좋아하면 꼭 가봐야 할 분위기네요
    현장에 달달한 향 가득할 것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성주참외 유명하죠 참외 축제 가보고 싶어요 
  • 백조
    요즘 날씨가 좋아서 피크닉 하기에도 정말 좋죠. 이런 것도 가 보면 좋겠네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참외축제를 하는군요 
    저는 아까 참외 깍아먹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참외축제 너무 귀엽고 재미있을거 같아요.
    축제 좋아해서 너무 가보고 싶네요.
  • 건강걸음
    요즘 참외 너무 맛있던데
    성주 참외 맛보러 가고 싶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가족단위로 구경하기 좋은곳이네요ㆍ
    성주참외 달고 맛나요
  • 열린자두T126654
    가족단위로 가기 좋은 축제같아요.
    참외 좋아하는데 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