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카페우희

경상도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지인소개로 맛집 탐방을 다녀왔습니다.

브런치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네요.

메뉴가 많아서 다 맛보려면 여러번 

방문해야겠어요.

3층짜리 건물인데 뷰도 상당히 멋지답니다.

오늘은  소박하게 맛보기로 요 정도로만

먹어봤습니다.카페우희카페우희

0
0
댓글13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보기도 좋고 몸에도 좋은 음식이죠
    친구랑 브런치 먹기 딱이네요
  • 스테파노
    카페 우희는 이름부터 감성적인 느낌이 있어서 더 궁금해지는 곳이지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커피 한 잔 하면서 쉬기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구워진빵이 좋네요. 에그헬에 찍어 먹으면 환상일거같아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빵찍어먹는 스프인가봐요
    이런거 담기는게 예뻐서 눈도 즐겁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와 맛있겠다
    빵찍어먹고싶네
  • 산뜻한앵무새N155401
    브런치 맛집이군요.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브런치네요
  • 요르레히요
    카페 이름 분위기 있네요
    조용히 쉬다 오기 좋아 보여요
  • 백조
    비주얼도 너무 예쁘네요. 바게트 찍어 먹으면 너무 맛 나겠어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플레이팅 너무 이뻐요 브런치 맛집인가봐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카페우희 브런치 맛집이군요. 사진속 요리들 넘 맛있어 보여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브런치음식 너무맛나보이네요 
    커피도 한맛할거같구요   
  • 건강걸음
    브런치 맛집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비주얼이 좋으네요
  • 즐거운사자K125300
    사진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아침 배불리 먹었는데도 먹고싶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