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처님오신날의 연등축제

부처님오신날의 연등축제

 

부산에 살고있는 30대 여성입니다.

지난주에는 부처님오신날로 어머니를 따라 절에 다녀왔습니다.예쁘게 걸려있는 연등은 언제봐도 참 예쁜것같습니다.

행사에 김다현님이 오셔서 노래도 불러주셔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0
0
댓글14
  • 백조
    연등이 한가득 걸려있는거 보면 색깔이 알록달록해서 예뻐요
  • 열정적인라임W126852
    연등축제만 봐도 기분 좋은 것 같아요ㅎㅎ 사진 예쁘네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연등이 다양한 색깔이라 더 예뻐요. 불빛이 켜지면 더 멋지겠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예쁘네요 부처님오신날 좋아요
  • 스테파노
    연등이 환하게 밝혀진 모습은 언제 봐도 아름다운 것 같네요
    따뜻하고 평화로운 분위기가 가득 느껴질 것 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연등 예쁜 것 같아요
    실제로 보면 더 예뻐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절에 다녀오셨군요. 예쁘게 달린 등이 보기좋아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부처님이 오신날 연등축제 너무 멋졌어요 ㅎ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정말 아름다운 연등 축제였네요.
    관람하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 혁신적인계피S126135
    연등 정말 멋져요 
    많은 사람들의 소망이 이루어지면 좋겠네요 
  • 건강걸음
    절에 연등이 너무 예쁘게 달렸네요
    절에 다녀오면 기분 좋지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절에 다녀오셨군요 
    올해는 절에도 못 갔네요 ㅠ
    다정한코코넛W1872258
    마음이 참 예쁘신 것 같습니다.
    
    저도 올해는 여러 가지 사정으로 절에 찾으시지 못해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 편안한키위Y206950
    절이 좋죠
    연등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