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직은 장미의 계절

아직은 장미의 계절

 

부산에 살고있는 40대 여성입니다.

5월은 장미의 계절이지요. 여기저기에서 장미축제의 한창인데요.

해운대수목원에서도 장미축제가 한창입니다

이곳은 본래 쓰레기매립장이었지만 그 넓은부지에 쓰레기대신에 수목원을 만들었는데요.

넓은 땅에 각양각색의 장미들이 많았습니다.

 

0
0
댓글17
  • 백조
    그래도 아직 장미가 예쁘게 펴 있는 장소들이 몇 군데 있는 듯 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아직 지나다니면 장미가 넘 이쁘게 보여요
    정말 화려하고 색도 아름다운 장미구경에 행복해요
  • 열정적인라임W126852
    장미가 너무 보기 좋아요ㅎㅎ 아직 장미 보기 좋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장미 화사하고 너무 이쁘네요 
    장미의 계절 많이 보아야겠어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빨간 장미가 많이 피어 있네요. 저도 장미축제 놀러 가야겠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색이 고와요 화사하고요
  • 스테파노
    아직은 장미가 가장 아름답게 피어 있는 시기인 것 같네요
    화사하게 피어난 장미를 보면 기분까지 밝아지는 것 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예쁜 장미들이 많더라구요
    장미 예뻐서 좋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쓰레기 매립지를 재활용해서 멋진 곳으로 만들어놨네요ㅎㅎ
    장미는 6월이 되어도 여전히 쌩쌩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쓰레기 매립지를 재활용한곳이군요. 이런 공간이 많아지면 좋겠네요
  • 상냥한벚꽃O207583
    장미가 아름답네요 흑장미가 가장 예뻐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장미의 계절이죠 빨간 장미가 매력적입니다 ㅎㅎ 
  • 혁신적인계피S126135
    장미 만개했더라구요
    요즘 그래서 좋아요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아, 장미가 그렇게 예쁘게 피었을 때가 정말 아름다워요. 
    
    저도 장미를 보면서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을 느껴요
  • 건강걸음
    해운대 수목원 장미가 예쁘게
    피어 있네요 구경가고 싶어요 
    다정한코코넛W1872258
    정말 아름다운 장미들이 많이 피었나 보네요, 저도 꼭 한번 방문해야겠어요. 
    
    구경하시면서 사진 많이 찍어 오세요, 정말 멋질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쓰레기 매립장의 변신이네요 
    너무 좋은 변화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