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기장 대나무 아홉숲

기장 대나무 아홉숲

 

부산에 살고있는 30대 여성입니다.

 

기장에 사유지로 유명한 대나무숲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습니다. 

말그대로 사유지인만큼 돈을 내고 입장해야됩니다. 넓은 곳에 빽빽하게 심어진상태를 유지하는 대나무가 멋져보이긴했습니다. 

0
0
댓글18
  • 백조
    이 곳 사유지이군요 관리하기 엄청 힘들겠습니다 너무 예쁜데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대나무숲이 정말 울창하고 멋집니다
    입장료가 얼만지 궁금한데 안비싸면 가보고싶네요
  • 열정적인라임W126852
    이런 곳이 있는줄 몰랐네요ㅋㅋ 저도 가봐야겠어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대나무가 빼곡하게 있네요. 사유지라 관리가 잘 되어 있을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예쁘네요 담양숲이 생각나요
  • 스테파노
    대나무 아홉숲은 이름만 들어도 푸른 자연이 떠오르네요
    조용히 걸으며 힐링하기에 정말 좋은 곳일 것 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대나무숲이 시원해 보여요
    산책 하고 싶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쭉쭉 뻗은 대나무를 보니 돈주고 봐도 괜찮을 거 같아요ㅋ
    기장에도 이런 대나무숲이 있었다니~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정말 멋있네요 
    기장에 이런곳이 잇는줄 몰랐어요 한번 가봐야겠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기장에 대나무숲이 유명하군요. 유료입장이어도 가치있는 곳인가봐요
  • 상냥한벚꽃O207583
    멋지네요 방문해야겠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시원하게 어우러진 대나무가 정말 매력적이에요 ㅎㅎ 
  • 멋진멧돼지G1888927
    대나무숲 넘 멋있어 보여요. 사유지인가 보네요. 
    다정한코코넛W1872258
    정말 아름다운 대나무숲이네요. 사진만 봐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와 여긴 첨 들어요 
    여름에 가보고 싶어요 
  • 건강걸음
    기장의 대나무숲 사유지군요
    소나무 숲 들어가면 기분이 상쾌할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기장에도 대나무 숲이 있군요
    이렇게 보니 시원해 보이네요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정말 멋진 곳에 대나무 숲이 있군요.
    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아름다운 풍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