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 선거날이라서 투표하고왔어요

오늘 선거날이라서 투표하고왔어요

 

부산에 살고있는 50대 여성입니다.

오늘은 선거날이라서 투표하고 왔습니다.

다들 하셨나요? 

옳바른 소신으로 소중한 한표투표하시길바래요.

오늘 사람이 많네요.

 

0
0
댓글15
  • 백조
    선거는 시간내어 무조건 해야죠. 한표한표가 소중한 선거 입니다.
  • 열정적인라임W126852
    선거날이라 투표하셨군요ㅎㅎ 저는 사전투표 했어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부지런하게 투표하고 오셨네요. 오늘 투표 하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투표날이엇나요 에전 사진인가봐요
  • 스테파노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고 오셨군요
    의미 있는 하루를 보내신 것 같아 보기 좋네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저도 투표했어요
    소중한 한표 행사해야죠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저도 본투표 했어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저도 투표했어요 
    투표는 무조건 해야한다고 생각해요 
  • 뛰어난하마G116429
    국민이라면 선거는 무조건 해야한다고 생각해요.
    국민은 나라의 주인이라면서 왜 소중한 한표는 행사하지 않는 건지 ㅎㅎ
  • 산뜻한앵무새N155401
    소중한 한표를 실천하셨군요. 가치있는 행동입니다
  • 상냥한벚꽃O207583
    투표하셨군요 고생하셨어요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투표하신 분들의 노고 덕분에 민주주의가 더욱 건강하게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고, 결과에 상관없이 의미 있는 선택을 하신 것에 존경을 표합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저도 투표 했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자신의 소중한 권리를 행사해야지요 ㅎㅎ 
    다정한코코넛W1872258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분명히 존중받아야 할 가치 있는 선택일 거예요